천재들의 연구실.

힐링도시 제천

 

충청도 지역은 항상 가면 평화로워요

충청도 사람들이 말이 느리다는 옛말이 있는데

이게 무슨 지역 사람들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이분들 마음이 평화로워서 그런거 같네요

 

지역 자체가 정말 여유롭고 아름다운 충청도.

 

제천은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습니다

오늘 리뷰 대상은 의림지입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하지 않나요?

저 아름다운 프리즘 무지개를 보세요 ㅎㅎ

 

 

물과 산과 땅의 색깔이 어쩜이렇게 조화로울지

 

 

보는이들에 마음이 평화롭고

커플이며 가족이며 산책나오기 너무 좋은 곳이죠.

 

 

아름다움 그자체에 자연

 

 

날씨마저 도아주면 최고 ㅋㅋㅋ

애견을 데려오신 분들도 많네요

이쪽저쪽 돌아다니며 열심히 산책중.

곳곳에 슈퍼나 간식거리 파는곳도 있긴해요

 

 

안쪽엔 놀이터외에도

바이킹등 탈 수 있는 놀이공원도 있습니다

-

계속돌아다니니 배고프네요 다음코스는 의림지 근처에 맛집

낭만짜장입니다

 

 

아니 구석에 있어서 차로타고가면 잘 보이지도 않는곳에 있습니다

알고 찾아가지않는이상 안갈텐데

뭔 사람들이 이리 많은지

 

 

 

내부모습입니다. 식사시간엔

주차힘드실수도 있어요.

이곳이 유명한 이유중 하나가 개성있는 탕수육 메뉴 때문입니다

한번 보시죠

 

 

메뉴가 기가 막히죠?ㅋㅋㅋㅋ

칠리탕수육과 크림탕수육

 

 

비주얼보소

다른곳에는 잘 안파는 메뉴라서 사람들이 더 흥미로워하는듯요 ㅋㅋㅋ

 

잘 먹고 숙소를 찾아갑니다.

 

찜질도 하고 싶고 온천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포레스트 리솜에 가면되는데요

여기서 구매하면 할인이 되서 조금 저렴합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공식 판매사)

제천에서 가장 멋지고 전국적으로 알려진 유명한 숙소 호텔이죠

포레스트 리솜. 

 

즐거운 여행 되세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이고

다음엔 다른 곳들도 포스팅해볼께요 제천 여행관련

 

2020/05/2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충주 가볼만한 곳 Top 5. 충주호와 월악산의 조화 경치좋고 힐링되는. 캠핑 등산 물놀이에 카페까지. 충주 여행 관광지 모음.

2020/05/0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월악산 등산 코스 추천 월악산 코스 안내 덕주사 마애불 영봉. 그리고 맛집까지. 충주 여행 등산 및 캠핑.

2020/05/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힐링여행 충주 가볼만한 곳. 탄금대 세계무술공원. 삼림욕 산책 걷기좋은곳 관광까지.

2020/05/0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충주 무학시장 순대만두골목에서 순댓국과 꽈배기를 먹어보자. 충주 맛집 여행

2019/05/15 - [맛집 데이트] - 충주여행 가볼만한 곳. 단양8경 옥순봉 트래킹과 등산 힐링 운동 체험하기.

2019/05/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충주 가볼만한 곳 충주호 유람선 월악나루에서 배타고 관광. 가격 시간

2019/05/25 - [맛집 데이트] - 단양여행 카페산가는길 맛집 마늘 석갈비 막국수 솔직리뷰한다. 불만!!

2019/05/11 - [맛집 데이트] - 충주 맛집 월악산 덕주사 솔직 리뷰. 산과 계곡 보며 막걸리에 파전 송어회

2019/05/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힐링하러 가는곳 트래킹과 등산 충주에서 단양까지 여행코스 맛집 휴게소 까지 깔끔정리

2020/07/3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교외 북스테이 책읽기 좋은곳. 경기도 이천 오월의 푸른하늘에서 독서에 빠져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