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미사역 고깃짓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이것이 고깃집 간판입니다

 

세트메뉴부터 단판메뉴까지 여러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사역에 가깝더라구요

 

 

특이한 점은 반찬 셀프인데

반찬들의 특징이 해산물 반찬들이 많았어요

김, 톳, 해초 등등

 

국도 미역국은 서비스로 리필로 나옵니다

 

 

 

이것이 김일도 고깃집 반찬.

반찬에 여러모로 싸먹으면 고기만 먹는거에비해 건강하겠네요

 

뭔가 비타민등이 보충되는 느낌입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네요?ㅋㅋㅋ

 

저도 반찬많은곳은 좋더라구요

다만 고기값은 좀비싼듯하네요

삼겹살, 목살 1인에 1만4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