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동대문역옆에 있는 신당동

신당동 떡볶이로 유명한 이동네

 

이곳에가면 신당 떡볶이 타운이 있습니다.

 

여러 큰 떡볶이 가게들이 있는데

그중에 골목 첫번째에 있는 큰 분식집

마복림떡볶이 리뷰해볼께요

 

역사가 깊은 동네에 역사가 있는 가게죠

 

사람들로 북적북적.

 

 

방송에도 출현했네요.

이곳은 삐끼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곳곳에 떡볶이 집에서 ㅋㅋㅋ

 

 

가게내부로 입장해보시죠!

-

 

입장!

과연 어떨것인가 메뉴를 보시죠 ㅎㅎ

가격과 함께

 

 

조심스레 세트를 시켜봅니다.

2인이면 양 충분히 많아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터짐요!

 

 

 

요리되고 있는 즉석떡볶이.

별미로 한번씩 방문하면 신선한 느낌이 들것 같습니당.

 

사실 그렇게 특별한 맛인줄은 모르겠어요^^;

근데 신당동 떡볶이 떡볶이하고 분위기 있으니까 한번 가보았네요ㅋㅋ

 

2019/03/05 - [맛집 데이트] - 신당동 떡볶이 맛집 아이러브 신당동. 신당역 맛집 리뷰

2018/08/24 - [맛집 데이트] - 동대문 위키드. 빙수 맛집 카페 추천. 서울 데이트 코스와 휴식장소

2018/08/23 - [생활 정보] - 동대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주말 가볼만한 곳. 먹방과 쇼핑 관광

2018/06/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데이트 장소. 동대문 역사문화공원 옷 도매 소매. 패션의 거리 뉴존 apm 밀리오레 두산타워

2017/06/15 - [사업 비즈니스 경영] - 물건별 도매 시장 위치. 동대문 도매상가 지도. 동대문 도매 사입 용어 및 은어.

2017/06/07 - [사업 비즈니스 경영] - 동대문 도매. 동대문 지도. 동대문 시장 정보. 쇼핑몰 물건 판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