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선선한 날씨에 들려보는 빕스.

아웃백 vips 는 국내 대표 외식 패밀리레스토랑 업체죠.

 

빕스에 경우 샐러드바로도 유명한부분이 있는데요.

코로나가 한창인 시기에는 샐러드바가 운영을 안해서

일반 스테이크나 파스타등 식사류만 제공이 됩니다.

 

원래 샐러드바 이용시 스테이크 가격이 조금 저렴했으나?ㅋㅋㅋ

지금은 샐러드바 이용이 안되서 그냥 가겨으로 봤네요

 

스테이크 2-3만원대부터 시작하네요 ㅋㅋ...

왜케 비싸 ㅠㅠ

 

문정역 빕스 외관모습입니다.

웅장하네요. 출구에서 나오면 곧잘 보입니다 3번 출구맞으면 혹은 2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스테이크라운지 모습

소개팅이나 데이트 할때 기본점수는 먹겠네요 ㅎㅎ

.

.

기본점수는 무슨 사주면 고마워해야지 ㅡㅡ  두개의 인격 ㅋㅋㅋ

 

 

 

올라가는 길이 즐겁네요

-

빕스에서 나 뭐 후원안해주나 ㅡㅡ

 

 

 

 

드디어 입구

그리고 주문을 시작합니다

 

 

전 아웃백하고 빕스에서 이빵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흐규흐규 맛있엉 오디서 안파나 ㅋㅋㅋ

 

 

 

세트로 시켰더니 나오는 샐러드

 

이것도 건강하니 좋아보이네요

집에서 이렇게 해먹고 싶다 ㅠㅠ

 

몸짱될듯 ㅋㅋ

 

 

 

진리의 크림파스타

 

 

 

그리고 스테이크.....

으아 이제 먹을께요 ㅎㅎ

 

세트시키면 스프 2개 음료2개 +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올리면서 보니 배고파서 안되겠네요 빕스 폭립이나 주문해야겠습니다

&[싱싱냉동마트]빕스 오리지널 바비큐/스파이시 폭립 450g, 03.바비큐 폭립 450g×2개

 

구워서 먹어야지 샐러드랑 ㅎㅎ

그럼 양심의 가책 덜할듯

 

 

 

창가쪽은 문정역 시내와 건물이 다 보여서 멋지네요

직장인들이 많은만큼 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로 한번쯤 괜찮겠네요 ㅋㅋ

 

맛있게 드세요

2020/03/30 - [맛집 데이트] - 남한산성 가는길 맛집. 성남 위례 갈비찜 맛집. 서울 교외 문정에서 가까운 맛집 후기.

2018/08/13 - [생활 정보] - 장지역 문정역 가든파이브 데이트. 시원한 여름 실내에서 놀기.

2018/08/02 - [생활 정보] - 가락 북앤빅뱅 만화카페 문정역

2018/07/17 - [생활 정보] - 문정역 중국집 맛집. 직장인들 갈만한 깔끔한 중화요리 칸지 고고.

2019/04/29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위례신도시 블레스홀. 케잌맛있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