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단양여행 카페산가는길 맛집 마늘 석갈비 막국수 솔직리뷰한다. 불만!!


단양 여행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씨가 방문해 핫해진 카페산


그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과거부터 단양 8경이라 하여 

평화롭고 아름다운 이 지역.


근데 이 카페산을 갈때 많은 사람들이 들린다는 맛집이 있었으니

그게 바로 마늘 석갈비 막국수 집이다...



이렇게 생겼고, 가는길에 보면 주차장에 차랑 사람 엄청 많아서 눈에 확띰!!

갈비와 막국수가 메인메뉴라 할 수 있다.



다음은 메뉴판.. 가격 생각하면 절대 가성비가 좋거나 맛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을까......싶다.

-

그리고 사람 미친듯이 많아서 기다리는데 꽤 걸림. 근데 그 정도 맛집은 솔직히 아니었음.



반찬이 샐러드도 나오고 남녀노소 무난하게 먹을만한 메뉴다.

그런데 내가 왜이렇게 리뷰를 혹평하냐면?

바로 알바생! 남자 알바생 때문임....

정말 오지게 띠겁다는 말을 해야겠네요....

-


너무 당연한 거지만 서비스업 힘든거 알기에 편의점이든 주유소든 직원분들에게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인사 다하고 부를때도 되게 존칭써서 부릅니다. 그게 당연하구요 절대 갑질하는 스타일아닌데요.


얼굴 거먼 남자알바생 일하기 싫으면 그냥 집에서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요

저만 느낀게 아니라 이날 같이 식사했던 다른 테이블 분들에게 까지 여러번 말 나오네요.

뭐 무서워서 주문도 못하겠음. 음식 갖다줄때 한손으로 '야 가져라' 하는식으로 던져줌 ㅋㅋ

아오 귀여운놈 정말 참교육시키고 싶었음.



이것은 막국수입니다.

아시다시피 제 블로그에 정말 유명 맛집들 많고 제가 그만큼 많이 다니기에

과연 그렇게 특색있는 막국수였나? 아니다 싶네요

강원도 쪽에서 워낙 맛있는 막국수를 많이 먹어서인지라고 하고 싶어도 도시 막국수보다 딱히 맛이 괜찮다까진 못느꼇음. 재료는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정리하자면


1. 막국수 특색 딱히 없음. 굳이 여기서 먹어야하나


2. 갈비랑 반찬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가성비 생각하면 그렇게 맛집이라 하기도 뭐함


3. 웨이팅 시간 엄청 김. 사람 다기다려서 들어가도 그게 끝이 아닙니다. 들어가서 애기하니 나오는데 또 20분 걸린다네요 ㅋㅋㅋㅋ 장난? 단양여행중 여기서만 2-3시간 뺏겼음. 진짜 이보다 맛집은 많음. 때문에 굳이 다음에

여길 또 방문할 계획? 없습니다.


4. 위에 3번까지 다 좋아요. 가장 최악인게 알바생. 사실 이렇게까지 혹평하는 것도 싸가지 1도 없는 알바생 때문.

나도 학생때 식당알바 다해봐서 힘든거 아는데 손님한테 이렇게 대놓고 그냥 서있는것만으로도 불쾌한 알바생은 처음이다 레알 ㅋㅋㅋㅋㅋ. 손님들이 공손하게 말해도 싸가지가.. 진짜 그 남자 알바생 때문에 가기가 싫었음.

피부 거멓고 못생긴애 있음. 오래기다리고 이거 다 인정해도 애 때매 진짜 먹는데 기분 팍 상함.

옆 테이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느꼇던지 식사하면서 애기함. 뭐 숟갇 젓갈 안갖다줘서 갖다달라고 하는것부터

얼굴만 하도 하기 싫은 티 너무나서 뭐 시키기가 싫어짐.


굳이 좋은 여행가서 또 가고싶지 않네요.


2019/05/15 - [맛집 데이트] - 충주여행 가볼만한 곳. 단양8경 옥순봉 트래킹과 등산 힐링 운동 체험하기.

2019/05/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충주 가볼만한 곳 충주호 유람선 월악나루에서 배타고 관광. 가격 시간

2019/05/11 - [맛집 데이트] - 충주 맛집 월악산 덕주사 솔직 리뷰. 산과 계곡 보며 막걸리에 파전 송어회

2019/05/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힐링하러 가는곳 트래킹과 등산 충주에서 단양까지 여행코스 맛집 휴게소 까지 깔끔정리

2018/10/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 여행 코스. 단양 8경 사인암 돌아보기. 충북 단양 가볼만한 곳.

2018/10/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 카페산. 산 정상에서 전망과 패러글레이딩을 즐기기.

2018/10/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여행 단양 대명리조트. 가족 커플 편안한 숙소

2018/10/02 - [맛집 데이트] - 달동네 원조 마늘 순대. 단양 맛집. 단양역 단양시장에서 식사.

2018/10/0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 여행 가볼만한곳. 단양 중앙시장 탐방 먹거리 볼거리 추천.

2018/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여행 단양 중앙시장 앞 패러글라이딩 감상 경치좋은 곳.

2018/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단양8경 여행 1편. 도담삼봉. 모터보트 유람선 최고의 아름다움 추천관광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