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쉬는날 하루종일 책만 읽고 싶을때가 있죠.

 

집에서 읽자니 집중도 안되고

책도 분위기 좋고 산소좋고 경치좋은데서 읽히면 다 잘 읽힙니다 ㅎㅎ

 

힐링도 할 겸 머리도 식힐 겸 떠나는 북스테이

북스테이가 아니라 편하게 조용하게 북카페 느낌으로 책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경기도 이천에 있는 북스테이 오월의 푸른하늘

 

동화책에 나올거 같은 시골마을과 전원주택

 

 

파는 책들입니다! 입장료 5천원. 구매하면 무료.

작아서 사람 몇명만 있어도 시끄럽고 좁은게 아쉽지만

그래도 운치있고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일반 서점뿐만 아니라 (입장료 5천원내면 물이랑 맥심커피 타마시고 책 볼수 있음)

-

북스테이, 그리고 독립서점까지 운영하고 있다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진짜 책을 좋아하지 않고서야 할 수없는 곳 같았음.

정말 책을 사랑하시는듯 ㅎㅎ

 

 

마당에서 반겨주는 고양이 형제들 ㅎㅎ

 

 

고속도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골목에 조그맣게 있어서 모르고 가면 찾기 힘듬.

근처에 쌀밥집등 맛집들도 있네요 ㅎㅎ

 

이천에 카페등 좋은게 많더라구요 평화롭고 한적하고

다른 맛집이나 카페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20/03/23 - [맛집 데이트] - 쌀의 고장 이천 한정식 맛집 나랏님 이천쌀밥. 쌀밥으로 건물 4개 지은 한정식 식당.

2020/03/2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top 6. 외곽에서 데이트하고 싶다면 이천 데이트코스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top 6. 외곽에서 데이트하고 싶다면 이천 데이트코스 추천.

그동안 정리한 이천여행 이천 데이트 코스 이천 드라이브 이천 나들이 끝판왕입니다. 베스트 장소 6개만 선정했어요 ㅎㅎ 힘드신분들은 이것만 보고 다니셔두 장담컨대 절대 문제없습니다. 각 �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20/05/02 - [맛집 데이트] - 경기도 최고 카페 중 하나. 이천 장호원 카페 추천 다원 까페. 동산처럼 꾸며논 멋진 경치.

2019/05/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휴일 가볼만한 곳 경기도 광명동굴. 와인동굴 수족관 등산

2019/05/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힐링하러 가는곳 트래킹과 등산 충주에서 단양까지 여행코스 맛집 휴게소 까지 깔끔정리

2020/03/19 - [생활 정보] - 서울 근교 주말 1박2일 경기도 이천 여행 가볼만한 곳 top 6. 쌀의 마을 이천 나들이 코스 정리.

2018/12/3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이천 온천 테르메덴. 겨울여행과 쇼핑 할 곳

2018/12/31 - [맛집 데이트] - 여주 이천 맛집. 온천 후 가성비 최고의 한식집. 서울에선 얻을 수 없는 푸짐한 쌈밥

2019/01/0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설봉공원. 서울서 가까운 수도권 여행.

2019/01/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가면 들려야 할 곳. 설봉공원에 숨겨진 명소 벽화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