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등이 들어서면서

기존의 화성이라는 명소 외에도

점점 더 멋진 지역이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원 메탄쪽에

멋진 지역.

 

데이트나 소개팅장소로 알맞춤인

수원 신동카페거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저 산책만하기에도 아름다운 분위기

 

 

이색적이며 이국적으로 꾸며논 카페들이 눈에 띄는 거리입니다

 

 

새로지은 느낌들이 들죠?

건물들이 참 이쁘네요.

수원엔 여러 카페거리가 있습니다만

이쪽 참 정갈하게 꾸며논거 같아요

 

 

인기카페 중 하나 INTR.

분위기 좋아서 유명합니다

 

 

차들이 많이보이죠?

카페거리에 은근히 사람들 많더라구요.

-

작은 카페들이라 꽉차있는곳들도 많아요

 

 

또 하나의 카페 구스타브

이곳은 규모가 작습니다. 자리가 별로 없어요.

요즘 대세인 크로플이 인기메뉴인듯 합니다

 

 

 

비주얼 그럴듯하죠? 래미안 아파트쪽

카페거리 구석에 있네요.

 

뭔가 로맨틱한 느낌을 내고 싶거나

소개팅할때 신선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한번 가볼만한듯 합니다.

 

전철역에서도 조금걸어가면 되서 나쁘지 않네요 ㅎㅎ

 

수원 데이트 및 가볼만한 곳을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들 참고해주세요^^

 

2020/11/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뚜벅이 여행 추천 수원 여행코스와 가볼만한 곳 Top 7. 1박2일과 데이트 책임져드림

2020/03/2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봄 자전거 타기 좋은 곳 추천. 팔당 라이딩. 남양주 데이트 전기 자전거 코스

2020/03/18 - [헬스&건강&뷰티] - Top 10 봄에 가기 좋은 경기도 등산코스. 근처 맛집 카페 까지 소개. 서울 근교 나들이 하면서 운동하기.

2018/08/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미사 팔당 수원갈비. 서울 교외 맛집 가족이나 데이트 할만한 하남 식당.

2019/01/19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추천 식당. 하남 맛집. 남다른 감자탕. 하남 음식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