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분위기 좋은 가평 카페 코미호미. 강과 산과 펜션과 경치가 있는곳.


커플이나 가족끼리 아이들데리고 가도 좋은 카페

코미호미입니다.


우연히 발견한곳 가평에선 꽤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멋진 분위기에

앞에 경치도 좋고

마당도 넓네요 ㅎㅎ

카페 옆에 창고같은 건물에

기타도 있고 로맨틱한 문구가 ㅎㅎ

은은합니다


케익과 빵을 팔고 있어요 ㅎㅎ



마당 정원 넓직해서

애들 뛰놀기도 좋고 경치가 멋집니다


또 하나의 신기한 매력은 정원에 펜션같은 공간이 있다는겁니다

-

그래서 내부에서 햇빛피하면서 경치보면서 즐길수가 있네요 ㅎㅎ 담요랑 이불도 빌려주구요

레포츠 재밌겠네요 ㅠ

바가지 안씌우고 관광객 잘유치하면 외국인들도 많이 올텐데 ㅠ



바닐라밀크쉐이크 

춘천 가평 여행중 잘 즐기고 갑니다 ㅎㅎ


2019/07/24 - [맛집 데이트] - 가평 여행중. 가평 맛집 두메 막국수. 수육과 비빔 막국수

2019/05/30 - [맛집 데이트] - 공장을 개조한 이색 카페 아인슈페너. 이쁜 포토존과 커피. 경기도 남양주 녹촌리

2019/04/2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가는길. 청춘여행 힐링여행 가평휴게소

2019/04/2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외곽 강촌 여행. 구곡폭포 액티비티 야외활동 ATV 자전거의 성지. MT 장소

2019/01/15 - [맛집 데이트] - 춘천여행 그리고 춘천닭갈비 맛집 장호 닭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