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양평 서종 맛집. 깔끔한 한식 보쌈 묵전 그리고 양평 테라로사


양평 서종

경치좋고 

산좋고 물좋은 곳.


오늘 리뷰는 양평에서 잘 놀고

식사와 후식까지 담당

맛집과 카페를 리뷰하겠습니다.


양평은 워낙 자연이 좋은곳이라 맛집이 많죠

남녀노소 무난하게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 묵전 입니다.

겉모습부터 좀 잇죠 ㅎㅎ

계곡근처라 많은사람이 오갑니다.



식당내부이고 대기실이 따로 있어요

-

다만 대기시간이 되게 오래걸리네요 ㅠ. 한참 걸렸음. 로테이션돌리는게 꽤 걸리는듯

일하는 분 수가 적은것도 있구요. 테이블 놀고 있는데 대기엄청했습니다 사람들

전 2번이었는데도 30분기다렸음...


메뉴입니다 ㅎㅎㅎ

산속에서 먹기 좋은 메뉴네요



기본보쌈은 김치가 안나오고 양도 좀 적어요,

맛있고 깔끔하긴 하지만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맛있게 먹었다면

양평 서종에 대표적 큰 카페 테라로사로 가봅시다

-


후식을 먹으러 ㅎㅎ



엄청나게 큰 주차장을 갖고 있지만, 그런데도 차대기가...

빵도 일찍가지 않으면 7시쯤되면 이미 다털려있음 ㅠㅠ


규모가 크고 시원하고 뚤려있어서 여럿이 가기 좋습니다.

이미 다 털린뒤 먹어서 딱히 커피나 빵이 특색있게 맛있다 이건 모르겠네요

제가 커피를 즐기는 편이아니기도해서 ㅎㅎㅎㅎ


다음엔 양평에서 더 가볼데까지 추천드려볼께요 ㅎㅎ

2019/03/08 - [맛집 데이트] - 줄서서 먹는 양평맛집 대복식당. 불고기 전골과 신선한 야채

2019/03/03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양평 특이한 카페. 이름만큼 매혹적인 천년찻집.

2019/01/09 - [맛집 데이트] - 양평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경치보며 독서하기 좋은 곳. 빠빠에피

2018/09/28 - [맛집 데이트] - 양평 맛집. 두물머리 두메향기 근처 여행코스에서 식사까지. 로컬푸드키친

2018/09/2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양평여행 두메향기. 한국에 이런곳이? 별빛 조명 멋진 곳. 양수리 여행

2018/09/2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여행. 양평 두물머리 양수리 커플 부부 가족여행 추천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