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춘천여행 그리고 춘천닭갈비 맛집 장호 닭갈비.


청춘여행 춘천.

그리고 춘천하면 생각나는 음식 닭갈비!!


강원도 춘천으로 가봅시다.



춘천휴게소에 들렸다가 본 건축물

이쁘네요 유럽인줄 ㅋㅋ



건물 너머로 내려다본 춘천전경입니다.

춘천하면 남이섬 소양강 등이 있쬬 ㅎㅎ



자 그럼 여러분이 찾던 닭갈비

-


본격적으로 가보시죠 ㅎㅎ.

이곳은 장호닭갈비 외관입니다. 1관 2관 있는데 다루는 닭갈비가 달라요 신관은 바베큐 구워먹는 

닭갈비 입니다. 여러분이 흔히 생각하는 닭갈비는 본관가셔야함 ㅎㅎ



바삭바삭하게 구우면서 막걸리도 한잔.

자체 생수도 파네요?


통나무집 닭갈비는 너무 유명해서 사람들이 줄을섯습니다

대기시간 1시간넘는다길래 안갔음 ㅎㅎ

근처에도 닭갈비 집 되게 많아요

쭉 닭갈비 집 늘어서 있고 괜찮은데 찾아서 가세용.



장호닭갈비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일반 닭갈비 말고 바베큐로 먹었어용


통나무집은 주차도 잘못들어갔다 힘들던데 그래도 그렇게 사람 기다리니 맛이 궁금하긴 햇습니다 ㅠㅠ

하지만 너무 사람많은데도 좋진 않더라구요. 설거지나 서빙이 제대로 안되니...

그래도 다음에 도전해봐야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