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숙대 놀거리 먹거리. 숙대입구 데이트 코스 맛집 정리.


숙대입구역과 남영역 근처

숙대역 놀거리 먹거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니 사진이 없어져서 ㅠㅠ

다 올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1. 와플하우스


숙대역 근처에 있는 와플하우스입니다.

와플과 딸기빙수로 유명하죠.

달달하게 먹을 수 있고 근처에 식당도 많습니다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2. 골목식당 거리


숙대입구역 청파동은

골목식당 피자집으로 핫했던 편에 메인스트릿입니다.

-


버거집, 냉면집들이 그대로 운영하구 있구요

근데 재료소진이 빠른듯 합니다. 확실히 방송이 무섭네요 ㅎㅎ


3. 만화카페 산장.


편안하고 아늑한 만화카페.


4. 노점 삽겹


1인 삼겹살로 먹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집에서 먹어야할듯.

근처에 먹을게 없으면 먹기가 아쉽네요 ㅠㅠ


5. 동아 냉면


역사가 깊은 냉면집


6. 숙대역에서 숙대올라오기 전 골목들에 유명맛집 곱창집 고기집 등 있습니다.


사진이 날라가서 ㅠㅠ 

다음에 다시 업뎃해서 올릴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