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외곽 강촌 여행. 액티비티 야외활동 ATV 자전거의 성지. MT 장소


답답한 도시를 탈출하여 액티비티와 야외활동을 하고 싶다면
강원도 춘천 그리고 경기도 가평 그 사이에 있는
이곳 강촌으로 가십쇼!!

MT 장소나 어릴적 소풍 장소로도 많이 오던곳

과거에는 자전거 타는곳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었는데
요즘 도시에도 자전거 도로가 많이 보급되고 해서인지

과거에 자전거 타는 분위기는 안나고 이젠 ATV가 대세군요 강촌에서는..


과거에 자전거타던 향수는 없습니다....비수기에 가서 그런가?


위에는 강촌에 생긴 카트라이더 장입니다. 한시간에 2만원이가 하는거같네요


강촌 전철역이나 강촌유원지로 가시면 곳곳에 atv나 스쿠터,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

이곳은 구강촌역으로 가는길. 계곡과 산맥따라 쭉 늘어진 길입니다.



이곳은 구곡폭포를 가는길...

자전거타면 진짜 오래걸립니다 각오하세요... 오르막길도 김... 단 내려올때 는 계속 내리막이라 꿀잼 ㅋㅋ


4월인데 아직 눈이 안녹았다는...

과거엔 꽤 성횡했던 거 같은데, 아직 관광객이 있지만 조금 드문한 느낌이네요.

열심히 자전거타고 갔떠니 자전거 타고 못들어온답니다..

단입구쪽에 세워놀수 있어요.



포토존도 있구.

-

입구에 슈퍼나 간단한 식사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이제부터 등산타임.

인재가 갖쳐야할 아홉가지 조건인가?

하며 한때 유행했떤 꿈,꾀,꾼,꼴,깡 등등 표지.

젊은이들에게만 바라지말고 본인들이나 좀...

저것이 구곡폭포인데 사진으론 잘 표현이 안되네요..

보러가는 경관과 산책은 좋았습니다.

단 유원지에서 시작하면 꽤 멉니다.... 힘들어요 


가는길에 캠핑장도 있고, 꽃들도 이쁘게 피웠습니다.


강촌은 춘천에 해당하는 지역이라 근처에 대다수 식당이 닭갈비네요.

자전거 타고 갔는데 과거처럼 자전거 코스를 활용한 강촌 여행은 이제 보기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옜날처럼 자전거 타는 사람이 많기 보다는 주로 근처에서 ATV를 타시며 노는분들이 많았음.

2019/01/15 - [맛집 데이트] - 춘천여행 그리고 춘천닭갈비 맛집 장호 닭갈비.

2019/02/1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하남 드림 휴게소. 여행 중 즐기는 휴게소 먹방탐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