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근교 맛집을 찾아서. 광주 근교 이너프투


남양주, 하남, 광주, 성남등 서울 근교 지역

갑갑한 서울에서 벚어나

서울 근교에 있는 식당

분위기 좋고 기념일날 가볼만한 식당 이너프투입니다.


외부 모습. 

곤지암천 앞에 있습니다.



내부 모습.

-

분위기가 괜찮네요



다음은 메뉴입니다.


여러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가 있네요. 세트는 디저트까지 쭉나옵니다.

음료랑 아이스크림 둘다

에피타이저

-

음식 사진 공개

새우크림파스타

그리고 디저트로 나온 아이스크림까지!

그리고 쥬스까지 마셧네요 ㅎㅎ


나름 디자인 이쁘게 해놓고

앞에 물도 흐르고 분위기 괜찮았습니다.

광주에서는 보기드문 식당일듯 싶네요.

서울 근교 광주에서

좀 색다르게 즐겨봤네요 ㅎㅎ 다른도시가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