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근교에 있는 남양주

가평이나 춘천을 지나갈때도 들릴 수 있는 남양주 마석 녹촌리에 있는

카페 아인슈페너



분홍분홍 하양하양 이쁘게 생긴.

그러나 이 커피가 사실은 공장을 개조한 공간이라는 사실...



입구엔 이쁜 포토존도 있구

-

커플이나 가족이 와서 조용히 즐기기 괜찮네요



디저트 메뉴입니다 ㅎㅎ

핑크핑크 디저트도 딸기딸기


실내 모습입니다.

실내에는 쇼파존도 있어요 바로앞엔 멋진 스피커들이 즐비해있고

쇼파카 너무 편해보입니다 더늘려줬으면 ㅠㅠ



메뉴판입니다

-

딸기시즌엔 딸기 메뉴가 많네요 ㅎㅎ



아인슈페너와 딸기 아인슈페너입니다 ㅎㅎ


마석 카페 아인슈타인 솔직리뷰였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네요^^;


아쉬운점은 주변엔 진짜 볼게 없네요

정말 공장 개조한거라 주변도 공장건물들이 있다는 ㅋㅋ 그게 매력이기도 함.


2019/05/23 - [맛집 데이트] - 팔당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 쏭 BREAD SONG. 서울 외곽 맛있는 빵카페

2019/05/09 - [맛집 데이트] - 별내 카페거리. 서울 교외 이색 카페 타르타르. 타르트를 먹으러 가보자

2019/04/04 - [맛집 데이트] - 남양주 화도 가곡리 맛집 이자카야 용. 깔끔한 분위기와 술땡기는 안주

2019/01/13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남양주 이색 카페 비루개. 힐링 되는 식물원 보드게임 카페.

2019/01/08 - [맛집 데이트] - 팔당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맛있는 녀석들 출연 식당. 뜨근한 한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