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근교 남양주 이색 카페 비루개. 힐링 되는 식물원 보드게임 카페.



남양주 별내쪽에 있는 카페 비루개입니다.

비루개가 특이한 점은 식물원 카페라는 거에요.
내부가 식물원 구조로 되어있죠 ㅎㅎ




정원느낌 ㅋㅋ

음료를 사면 이곳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권을 줍니다.



내부는 꽤넓은데 사람도 많아요 ㅎㅎ 자리 잘 앉으시구

-


춥지 않게 잘 대비하시길 ㅎㅎ



외부전경입니다. 노래가 나오면서 상당히 로맨틱해요.

그리고 물품 맡기고 보드게임 빌릴 수 있습니다 ㅎㅎ



주차장 보이시죠 ㅎㅎ

단, 산 위에 있다보니 운전해서 오는길이 쉽진않습니다.

초보 운전자분들은 자제하시길... 상당히 좁고 거칠어요.



비루개 야경 ㅎㅎㅎ

꽤 멋지죠. 남양주면 서울하고도 그리 멀지 않죠

근교로 갈만한 괜찮은 곳입니다 ㅎㅎ


2019/01/05 - [맛집 데이트] - 구리 맛집. 우리두리 곱창. 서울 근교에 있는 곱창골목. 곱창으로 건물 세운동네

2019/01/06 - [맛집 데이트] - 구리 타워. 구리 명소 가볼만한곳. 타워 레스토랑

2019/01/07 - [맛집 데이트] - 하남 이쁜 카페 더 라스트 드롭. 전원 풍경과 경치 좋은 루프탑.

2019/01/09 - [맛집 데이트] - 양평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경치보며 독서하기 좋은 곳. 빠빠에피

2019/01/05 - [맛집 데이트] - 하남 이색 카페. 스튜디오카페 루시다 분위기 있고 케이크 맛있는 곳.

2019/01/08 - [맛집 데이트] - 팔당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맛있는 녀석들 출연 식당. 뜨근한 한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