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장호항 삼척항 해변가 맛집. 바다를 앞에두고 먹는 오복미가.


지난 삼척, 장호항 여행 시리즈에 이어 계속됩니다.


장호항 놀러갔는데 음식집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사실 음식집은 많은데 적당한 식당 찾기가 정말 힘들었던 여행.....


삼척중앙시장도 작고 정말 지역 시골시장느낌이었고

아래 항구들 까지 내려갔지만 딱히 먹을곳을 찾지 못하고 한참 헤맷습니다.


 삼척항 쪽이 음식점들 횟집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또 음식값은 왜이리 비싼지..... 

서울서 먹는것보다 횟값이 더 비싸고 ㅡㅡ


관광지 바가지 너무심하네요

이런게 오히려 발전을 막는것 같습니다.

삼척 너무아름답고 멋진 도시였는데....


아무튼 그러다 우연히 찾은 식당입니다.

사실 제가 올리는 맛집들은 그냥 맛집다는게 아니라 정말 검증받은 집들인데

이곳은 그런급에 맛집은 아닙니다. 다만 식당의 무덤같은 삼척에서 그나마 깔끔했던 집이었씁니다.


해변가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가장 이쁜도로중 하나라는

-


동해안 해안도로를 탈 수 있는 해변가 근처에 있어요.



주변에 다른 횟집도 많이 있습니다

앞은 해변가라 좋더군요. 걷던 물놀이하던 ㅎㅎ




정식류를 먹었는데 음식은 정말 푸짐하게 나와 좋았습니다

-

반찬도 맛있었구요



식사후 앞에 해변가에서 산책.

삼척에 진짜 가성비 좋고 갈만한 맛집들 생겼으면 좋겠네요

밥먹기 정말 너무힘들었음. 음식점이 없는게 아니라 여행지와서 갈만한곳이 없엇네요

너무 이쁜지역인데, 완전깡촌느낌 ㅠㅠ 근데 풍경은 정말 멋졌습니다.


2019/06/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동해 삼척 가볼만한 곳. 이사부 사자 공원. 아름다운 해안과 이국적인 풍경

2019/06/2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삼척여행 가볼만한 곳 장호항 해상케이블카 가격 및 이용법. 장호해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