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변 포차거리. 서울에서 시원하게 술한잔. 안주 맛있는 포차


서울에 대표적 포차거리가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가 동서울터미널! 강변역 테크노 마트앞에 있는 포차거리 입니다.

다양한 포차들이 있죠

포장마차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ㅠ

요샌 포차가 근데 가격이 포차가 아니네요... 무슨 가게들이랑 가격대가 동급임.



이 곳은 강변 포차중에서 7호점입니다.

밖에서 보면 다 똑같이 생긴거 같지만 각 포차 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메인메뉴도 조금씩 다름


이번에 리뷰할 곳은 7번 포차입니다. 이곳에 메인메뉴는 사실

제육구이와 소허파전이에요..

하지만 대하 새우구이가 먹고 싶어서 걍 새우먹음 ㅋㅋ



단점 손으로 뜯어먹어야 됨 ㅋㅋㅋ 

맥주랑 시원하게 먹기 좋습니다.



그 다음은 포차와 분식에 진리 떡볶이

-

보시면 아시다시피 떡볶이 떡이 일반 떡집들과 조금 다릅니다 ㅎㅎ 이색적인 맛



마지막으로 오돌뼈

밥비벼먹고 싶게 생겼죠 ㅠㅠ

서울에서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포차입니다

맛은 좋더라구요. 단 아주머니 불친절때문에 다음엔 다른 곳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무튼 다양한 포차들이 늘어서있는 포차거리인데

이런 포차들 많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포차인데 가격이 너무비싸다는... 메뉴 2-3개만 시켜도 4-5만원 금방깨지네요

옛날 서민들에 포차라는 말은 이제 무색한듯...


2018/09/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숨겨진 서울 걷기 좋은 곳 top4. 경치 좋은 곳. 따릉이 자전거 코스 추천

2019/02/20 - [맛집 데이트] - 하남 미사강변 맛집 미사리 스테이크. 분위기 좋은 식당 단, 가격낚시주의

2019/04/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힐링 장소. 등반 코스, 꽃구경. 축령산 자연 휴양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