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별내 카페거리. 서울 교외 이색 카페 타르타르. 타르트를 먹으러 가보자


서울 교외 남양주에 있는 별내
신도시로도 유명하고 노원에서도 가깝죠 ㅎㅎ

별내에는 카페거리가 있습니다.

요즘 신도시에는 이런곳이 유행인가 봅니다 ㅎㅎ


앞에는 천이 흐르고 이곳엔 곳곳에 이색 카페가 있습니다.

-

오늘 리뷰할 곳은 타르타르



직접 직원들이 만드는 모양입니다

수제 타르트. 모양이 너무 이쁘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들어나 있어요



타르트를 일단 하나시키고

차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씁니다.


이색적인 디저트 카페로 좋네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조용한 카페는 아닙니다 ㅎㅎ


아쉬운점은 가성비......

타르트 너무 비쌈 .....

하나에 거의 6천원꼴 합니다 ㅠㅠ


2019/01/16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맛집 추천. 가성비 스테이크와 랍스타!! 남양주 별내 steak 9.

2019/01/13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남양주 이색 카페 비루개. 힐링 되는 식물원 보드게임 카페.

2019/03/21 - [생활 정보] - 판교 데이트 백현동 카페거리 실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