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ㅇ잠실 석촌 아웃백 outback 가격 맛 분위기 솔직리뷰. 데이트 장소.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표주자 아웃백.


음.... 아웃백... 일단 비싸다 ㅠㅠ
좀만 쌋으면 ㅠㅠ

일반 대학생 커플들은 먹기 힘들듯

그래도 어쨋든 주말에 석촌 아웃백은 사람이 꽤나 많다.


에피타이저부터 가보자!!


아웃백의 매력은 바로 저 빵!!! ㅋㅋ
싸주기도 한다는....



파스타와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다.

단 스테이크는 가격대비 실망이었음 ㅠ.ㅠ



아웃백 멤버쉽 가입 쿠폰으로 서비스로 받은 쉬림프!!

이것도 맛있었다. 단순히 보면 새우튀김인데도 뭔가 맛이 일반 튀김과는 달랐음.

이렇게 3개 시키면 둘이서 엄청 배부름. 2개만 시켜도 충분하다!!


아웃백 가격은 파스타랑 스테이크만 해도 5-6만원대가 나온다.


하지만 할인방법으로!!

아웃백 멤버쉽과 통신사 할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kt는 15% 인데 sk는 일반멤버십은 5%로밖엥 안됨 ㅠㅠ


어쨋든 할인을 꼭꼭 챙기시길!!


맛은 역시나 좋았고

단 가격은 비쌋다 ㅠㅠ

분위기는 조용한 분위기는 아닌게 꽤나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음.

요즘 핫한 송리단길과 석촌호수 주변이니 그럴만도 ㅎㅎ


보너스로 이곳 근처에 데이트 코스와 카페까지 아래글에 첨부하오니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십쇼잉 ㅋㅋ


2019/05/31 - [맛집 데이트] - 석촌 아웃백

2019/04/20 - [맛집 데이트] - 석촌역 데이트 코스. 달달한 잠실 석촌호수 맛집 송리단길 카페 롯데타워까지

2018/09/21 - [맛집 데이트] - 잠실 데이트 석촌 호수 카페거리. 서울 분위기 좋은 곳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