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파주

제가 이전에도 파주 데이트

파주가볼만한곳에 관련된 글을 몇번 올렸었는데

추가정보는 글 맨아래 포스팅에 두겠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감성드라이브 컨셉

 

혹은 데이트코스 짜는데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그냥 제가 정해드리겠습니다

 

이대로 가면 욕먹을 일 없을겁니다

 

잘다녀오세요

 

1번

 

버터킹 빵공장

 

 

외부를 보면 어떠신가요

전 올드한가요?

 

근데 가면 알겁니다

주말에 입구에서부터 차 댈곳이 없구요

내부들어가도 앉을 공간이 없음....

 

명장이 하는 제빵집이라고 하는데

들어가면 이런 내부의 모습과

빵들을 만나게 됩니다

 

 

 

참고 사람 엄청많음....

 

 

 

사람없는 시간대로 피해가시거나

빵만 구입하시고 글 맨 아래 

다른곳 가셔서 커피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2번

 

지혜의 숲

 

 

자세한 포스팅은 이전에 햇기에 넘어갑니다

커피마시고 디저트 먹었다면

지적으로도 채워줘야죠.

 

내부의 큰 책방이 있어서 좋습니다

근데 좀 종류별로 나열되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아무튼 이곳은 독서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합니다.

 

3번 아리랑 면옥

 

지적활동 독서했으면

또먹어야죠.....

 

맛집가봅시다

 

 

외관이 이런곳을 추천한다고?

그러나

 

 

연예인들도 왔다간 맛집입니다

 

 

한식이니까 골라드세요

 

너무 무책임한가 ㅋㅋㅋㅋ

이렇게 코스를 잡으시면 차량으로 경로도 편리한데

 

만약에 변형을 주고싶다면

아래 포스팅들 장소를 참고하세염

 

2022.12.19 - [맛집 데이트] - 파주 데이트 코스. 파주맛집 해물탕 같은 칼국수. 말똥 도넛 방문기!

2018.09.12 - [맛집 데이트] - 파주 자동차 극장 맛집 술집. 파주 여행 코스 마무리.

2018.09.12 - [맛집 데이트] - 파주 헤이리마을 3대 양식 레스토랑 맛집. 이태리,식물감각,별그대촬영지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