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경기도 파주 여행

경기도이면서 북한과 가깝기도 하고

운정신도시도 생기고 일산 고양과 가까운 지역이죠.

서울 외곽 가까운 도시이기도 합니당.


코스는 

파주 출판도시 -> 영어마을 -> 헤이리 마을 -> 프로방스 -> 임진각 -> 오두산 전망대.

하루만에 보시기는 힘듭니다 ㅎㅎ 헤이리마을만해도 매우 넓고

출판도시에서 책읽다 시간보내는데도 ㅎㅎ

그리고 출판도시에는 북카페들과 책 여유있게 보라고 게스트 하우스도 있네요.

 북카페가 많은 출판도시

이곳이 지혜의 숲 3번까지 있습니다.

-

웅장한 도서관에 내부에 카페도 있어요


멋지죠 ㅎㅎ

외부테라스


누가 만든건지 잘 조성해놓은거 같습니다.

정말 책 좋아하는 분들은 원없이 독서하다 갈 수 있을 듯

내부엔 서점도 있고 근처에 피노지움이라고 피노키오 카페도 있어요

-

그 외에도 이쁜 카페 많고 보통 북카페같이 하네여 ㅎㅎ

유럽같은 건축물 ㅎㅎ


이곳이 바로 피노지움.

피노키오를 좋아하시나봐여


그리고 다양한 카페에서 차와 디져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계속해서 파주 코스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서울 가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애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어린이 대공원

2018/08/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미사 팔당 수원갈비. 서울 교외 맛집 가족이나 데이트 할만한 하남 식당.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참고할만한 글 몇군데 같이 올려봐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