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가 있고

북한과 통일되면

교통의 요지가 될 지역이죠

 

오늘 리뷰는 파주 데이트 코스

 

그리고 맛집과 카페입니다.

 

먼저 맛집!

 

복많네 해물칼국수 입니다.

 

 

 

 

여기서 함정

일반 칼국수라고 만만히 보시면 안 됩니다.

 

 

 

넓고 크고 사람들 많고 바글바글하죠

그거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게 그냥 칼국수가 아닙니다.

 

보세요 비쥬얼을

 

 

어마어마한 해물들

사실상 해물탕입니다!!!

 

해물탕 먹고나서 칼국수 넣어먹는게 더맞는말임.

그니까 해물탕인데 칼국수를 서비스로 준다는 느낌?

 

 

 

처음엔 뭔 칼국수가 이리비싸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해물들 엄청 푸짐하고....단순 칼국수가 아니었음.

 

 

바다 그자체!!

배터지게 먹습니다.

 

그리고 도착한 파주 명물 말똥도넛

 

 

 

와 이 비주얼은 뭐다냐.... 해외온줄 ㅋㅋㅋ

 

 

멋지네요 비쥬얼

사람들이 곳곳이 포토존

내부는 이래요

 

 

도넛들 봐라

wow

 

끝이 아닙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음

그리고 특이 음료까지....

 

 

 

정말 개성있는 카페네요 ㅋㅋㅋㅋ

드라이브로 다음 아래 포스팅 코스까지 가면

이건 잘 안될수가 없음.

 

완벽한 코스임.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