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파주 헤이리마을 3대 양식 레스토랑 맛집. 이태리,식물감각,별그대촬영지.


파주 헤이리마을 여행 코스 그리고 식사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출출해서 식사를 하셔야죠.

분위기 좋은 맛집 레스토랑

가족끼리가거나 데이트하기 좋은 곳 이 3곳은 또 몰려있습니다.

경쟁업체기도 하겠죠 ㅎㅎ


1. 별그대촬영지. 럭셔리한 건축물과 분위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ㅠㅠ

-

저녁에 불빛도 이쁘고 카페 분위기도 나고 좋습니다 ㅎㅎ


2.이태리? etlay


이탈리아 국기를 내건 양식집

양식의 명가 국가인 이탈리아를 상징하고 있네요

아마 눈에 확띄실듯 ㅎㅎ


3. 식물감각

-

이곳은 제가 포스팅을 해두었습니다.

헤이리에서 오래된 레스토랑중하나라고 하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다음글은

2018/09/11 - [맛집 데이트] - 파주 헤이리 맛집.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아마 셋 중 어딜가도 분위기 있게 식사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가격은 대강 입구에 메뉴확인하시면 됩니다

식물감각은 1인 2만원정도면 1식가능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