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언젠가부터 핫한 서울외곽 여행지로 부상한 파주.

헤이리마을 영어마을 프로방스마을 임진각 등 각각의 매력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헤이리마을 리뷰인데요

너무 넓고 갈곳이 많아요.

그래서 추천코스 몇개로 나눠보겠습니다. 


노란버스타고 투어할수도 있어영 ㅎㅎ


1. 가족 미술관


말 그대로 미술관이 있구요

보는 각도에 따라 변하는 트릭아트가 있습니다 신기해요 ㅎㅎ

전부 보려면 입장료를 내야하지만 샘플 작품들이 입장하기전에 볼수있게 되있습니다

-

간단하게 둘러보시고 결정하시면 될듯 ㅋ


2. 못난이 유원지

마치 7080으로 돌아간듯한 혹은 더 그전으로 들어간듯한

과거 복고여행을 하게 해주는 곳


못난이 상회에서는 추억의 옜날과자들을 팝니다요 ㅎㅎ

-

군것질 추억이 ㅎㅎ

옆에는 한국근현대사 박물관이 있네요.

진짜 옛날엔 저런 슈퍼많았는데..


3. 게임박물관


추억의 오락실을

오락 실컷할 수 있습니다 ㅎㅎ 입장료 6천원인가 내고 무제한 ㅋㅋ

근데 알아버렸어요 오락실 오락이 재미있던건

돈을 내고 목숨을 잃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써서 라는걸...

무제한으로 하니까 재미가 덜하더군요 ㅎㅎ 적당히 즐기시고


마지막으로 곳곳에 헤이리마을 특유의 멋을 가진 식당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둘러보시면서 가시면 되겠네요


다음엔 식당도 리뷰해볼께요 ㅎㅎ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위 글은 파주여행하실때 참고로 같이보시면 좋을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