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파주 자동차 극장 맛집 술집. 파주 여행 코스 마무리.


파주 자동차 극장 근처로 가면 호텔 모텔등 숙박시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극장 옆쪽으로는 술집들이 형성되있는데요.


번화가에 있는 술집은 아니고

외곽에 있는 술집이라 막 번잡한 편은 아닙니다.

시내에 있는게 아니라서 보통 차가 있어야 올 수 있어

나이대가 어느정도 있어야 옵니다. 한마디로 애들은 잘 없어요ㅎㅎ

최소 20대중반이상? 부터 아재들까지


참고로 파주여행 코스는 다음 포스팅 참고하세여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2018/09/11 - [맛집 데이트] - 파주 헤이리 맛집.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2018/09/12 - [맛집 데이트] - 파주 헤이리마을 3대 양식 레스토랑 맛집. 이태리,식물감각,별그대촬영지


그중에 제가 간곳은 짱구네 포차인데요.

안주가 괜찮았습니다. 술 땡긴게 잘 하시네요 ㅎㅎ

닭 안주에 맥주한잔 했네요 ㅎㅎ

안주 맛 괜찮았어요

여기 술집 쪽 옆에는 야구장이랑 약간의 오락기기도 있습니다 ㅎㅎ

위로 좀 걸어올라가면 카페도 큰거 하나 있구요.

근처에 유명한 전망대도 있고 자동차극장도 있어서 데이트하기 좋겠네요


오두산 통일전망대랑 가깝습니다(걷기엔 좀 걸리구요)

파주여행 마지막 코스로 갈만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