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청주 오창 시내에 있는 맛집

 

오창은 아파트 단지들이 있는데 

그중심에 음식점 편의시설등

상가가 모여있는 지역이 있습니다

 

이곳의 고래 부대찌개를 방문

 

 

 

특이한 건물구조

간판이 엄청 크네요

입장해봅니다

 

일단 메뉴판부터

 

 

가격이 착하네요.

잘되는 집가면 특징이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착하고

좀 배우자 자영업자들이여.....

 

음식 엉망으로 하면서 값은 다받겠다는 식당들 보면 답답함...

 

여기 수제햄이라더니 햄맛도 특이합니다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솔직히 한공기 먹으면 배불러서 더 못먹어요 ㅋㅋ

그래도 인심이 좋음

 

 

 

진짜 깔끔하고 괜차는 부대찌개였음

 

근처면 자주가고 싶네요 ㅋㅋ

 

2023.01.2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청주 가볼만한곳 top 5. 청주 뚜벅이 여행코스. 대중교통으로 청주 경로 다 짜드립니다.

2023.01.25 - [맛집 데이트] - 청주 맛집. 횟집끝판왕 정치망. 청주에서 만난 동해보다 나은 횟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