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천호역근처에 롯데시네마가 있죠.

영화 한편보고

나오면 이 골목에는 천호의 대표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등갈비, 곱창, 치킨, 갈비, 쭈구미, 스시 등등등.

만약 지금 메뉴가 맘에 안드시면 글 맨아래 타 맛집 포스팅 해놓을테니 참고하세요 ㅎㅎ

 

 

서서갈비입니다.

근처에 다른갈비보다도 가격이 착합니다.

 

 

크 저는 저 화로가 그냥 좋더라구요

보기만해도 구수한 느낌?

 

 

 

아 근데 갈비값이 착해서 좋긴한데 반전이 있습니다

-

 

반전인게 기본 상차림 비가 인당 1천원이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렴한 편이긴 해요 ㅎㅎㅎㅎ

 

 

가격표 보세요.

내부도 깔끔합니다 ㅎㅎㅎ

회식이나 데이트, 모임에도 괜찮을 거 같네요.

 

 

갈비와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군요.

 

 

 

음식이 나왔으니 전 이만 ㅎㅎㅎ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갈비가 맘에 안드시면 근처 다른 메뉴 포스팅 아래 살펴보세요 ㅎㅎ

천호 로컬인 제가 주로가는 맛집만 선정했습니다

 

2020/03/02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맛집 풍년상회 메뉴판 및 쪽갈비 먹는법 줄서서 먹는집 솔직리뷰. 천호 롯데시네마 맛집.

2020/03/26 - [생활 정보] - 천호역 롯데시네마 맛집 모음 top 8. 데려가면 욕은 안 먹을 술집, 카페, 이자카야, 밥집까지 상세정리.

 

천호역 롯데시네마 맛집 모음 top 8. 데려가면 욕은 안 먹을 술집, 카페, 이자카야, 밥집까지 상세�

천호역에서 친구만나거나 데이트 할때 맛집 찾고 있다면 천호역 바로 근처에 밀집한 맛집거리에서 top 8을 소개해드릴께요. 천호역 7-8번 출구로 나오면 쭈꾸미골목이 나오는데요 이름이 쭈꾸미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20/03/12 - [맛집 데이트] - 천호 강동구청 책읽기 좋은 카페. 로맨틱한 카페. 소개팅때 오면 좋을 분위기.

2020/03/10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쭈꾸미골목 롯데시네마 맛집. 서비스 최고. 다락방 초밥집

2020/03/05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카페 추천 빵카페 하이몬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데이트

2019/08/30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스시 맛집 스시쟁이. 천호역 술집 오사카 부르스. 일식을 즐기자

2018/08/19 - [맛집 데이트] - 천호 분위기 좋은 술집. 썸남썸녀 뭔가 이뤄날곳.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2019/05/25 - [생활 정보] - 강동구청역 풍납동 치킨골목. 호치킨 솔직리뷰 여름날 맥주와 치킨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