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천호역 스시 맛집 스시쟁이. 천호역 술집 오사카 부르스. 일식을 즐기자.


천호역은 번화하고 맛집도 많다.

특히 천호역 쪽에 스시집은 숫자도 많고 맛있는 편이다.


그중 하나 역과 가까운 현대백화점 뒤쪽으로 가면 나오는

스시쟁이! 를 오늘 리뷰할 예정. 초밥 맛집으로.... 이후 2차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오사카 부르스까지 소개하겠다



스시쟁이 1인 초밥이다. 가격은 만원대.

근데 혜자인게 우동에 튀김까지 줌... 굳!



추가로 나온 튀김에다가 개별적으로 새우 튀김을 조금 더 시켰다

-

새우튀김은 2개에 3천원. 물론 갯수를 더 늘려서 시킬수도 있게 되어있음.

이정도면 가격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하게 먹을수 있다 ㅎㅎ


초밥세트에 같이나오는 우동 외에

야끼우동을 추가 했음.

우동위에 야끼들이 듬뿍 올라가 있다.

이정도만해도 둘이 먹으면 많을듯 ㅎㅎ. 좋아하는 분들은 더 먹겠지만


2차는 오사카부르스

천호에는 많은 술집이 있다.

그 중 일본느낌나는 오사카부르스.

2층에 있다.

-


과일맥주를 시켰음(사과와 자몽. 자몽이 좀더 달달한 느낌이었다 색깔도 이쁘고 ㅎㅎ)



메뉴는 다양.

보통 2개 시키고 술을 시키게 시스템이 되있음.

시끄러운 인간들만 안오면 분위기도 괜찮.

안주는 5천원대부터 1만원대까지 다양하고 맛도 양도 괜찮은 편.


2019/05/25 - [생활 정보] - 강동구청역 풍납동 치킨골목. 호치킨 솔직리뷰 여름날 맥주와 치킨을

2018/08/19 - [맛집 데이트] - 천호 분위기 좋은 술집. 썸남썸녀 뭔가 이뤄날곳.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분위기있게 즐기기 좋다 술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