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북과 경기북부 그리고 서울을 연결하는 교통 중심지 회기.

경희대, 외대, 서울시립대등 여러 대학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회기역 근방에 분위기 좋은 카페있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망우로.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려요.

자신있게 말씀드리지만 제 블로그에서 소개드리는 카페는 데려가면 칭찬은 받을지언정

분위기 망치거나 욕먹을 가능성은 적을거에요.

 

회기역은 분위기 있게 걸어도 좋습니다.

맛집이나 골목식당 나온곳 다른 데이트장소는 아래 포스팅해둘께요 참고하세요 ㅎㅎ

 

 

 

경희대 입구입니다 ㅎㅎ

 

 

 

본격리뷰는 지금부터 이곳이 바로 망우로입니당.

 

서울시내에 있는데 야외에서 즐길수도 있어요.

의외로 서울 마당이 신선하더군요 ㅎㅎ

 

 

내부 디저트 모습

 

 

음료 메뉴판

 

 

망우로 카페 입구 전경.

공사하고 있네요 

-

차로도 들어오기 좋게 해놨어요.

하지만 공간좁으니 왠만하면 도보를 ㅎㅎ

 

 

 

또 하나의 매력은 맛있게 생긴 아이스크림 커피.

 

근데 커피 카페인 쎕니다 주의하세요 ㅎㅎ

 

 

그리도 대표 간식중 하나 와플

아이스크림을 여기도 주네요 ㅎㅎ

 

이건 망우로는 아니지만 망우로 옆에 있는 카페 입니다.

사람이 많다면 일로 가보셔도 될듯.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시고 좀 걸으면서 데이트 하면 소개팅이든 뭐든 잘되지 않겠습니까?ㅋㅋ

 

2020/05/25 - [맛집 데이트] - 서울 경희대 회기역 맛집. 회기역 곱창 홍곱창. 1호선 곱창 추천. 두가지 곱창을 주문 야채곱창 데리야끼 곱창 소금구이 곱창

2019/03/02 - [맛집 데이트] - 경희대 회기 데이트 코스 정리 및 볼거리. 골목식당 벽화거리와 파전골목

2019/02/20 - [맛집 데이트] - 경희대 앞 맛집 술집. 회기역 파전골목 이모네 왕파전. 비오는 날 막걸리에 빈대떡

파전골목은 이제 안갑니다..... 서비스랑 접대 매너 개판이어서..

장사 좀 잘된다고 손님 벌레보듯 보는곳은 극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