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천호 분위기 좋은 술집. 썸남썸녀 뭔가 이뤄날곳.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오늘 포스팅은 땡 잡으셨네요

아주 분위기 좋으면서 적당한 가격에 폼잡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썸남썸녀들에게 추천하고요

역사는 밤에 이루어진다... 멋진 분위기에 간편한 와인집 아이디어가 매우좋네요.

럭셔리한 와인을 병으로도 팔지만 잔으로도 해서

와인에 이름을 한국식으로 이쁘게 붙여서 파네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여성분들도 좋아하고 데이트하기에 너무 비싸지 않게 적당히 폼잡을 수 있는 곳이네요

메뉴 이름도 신선하니 한국식으로 작명을 잘했습니다.

난 널 좋아해

넌 너무예뻐 라는 와인을 시켜보았습니다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설명도 잇네요. 부디 그냥 와인만 즐길수 있게만 해주시면

더 잘될것 같네요 사장님.

분위기 깔끔하져?

-

과일볼이라는 안주를 먹었는데 이건 너무 창렬이잖아 ㅠㅠ

아이디어는 좋은데 가성비 적당히 맞쳐줍시다 ㅠㅠ

아무튼 저녁에 기분좋게 와인한잔 걸칠 수 있는 곳이네요^^

맛난 와인즐기시고 멋진데이트하시길.

칵테일은 4종류밖에 없었습니다 참고하세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