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천호역에서 친구만나거나 데이트 할때 맛집 찾고 있다면

천호역 바로 근처에 밀집한 맛집거리에서 top 8을 소개해드릴께요.

 

천호역 7-8번 출구로 나오면

쭈꾸미골목이 나오는데요

이름이 쭈꾸미 골목이라고 쭈꾸미만 있다고 생각하심 안됩니다.

물론 골목에 쭈꾸미 집이 쭉 늘어서 있는데 그 안으로 들어오면 먹자골목으로

곱창,스시,치킨집등 맛집들이 다양해요.

 

게다가 갈비골목이라고 바꿔야할 정도로 갈비집들도 많습니다.

천호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이 곳 맛집들을 집중정리해볼께요.

 

다 천호역 혹은 롯데시네마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지인, 친구, 회식 혹은 데이트할때 이용하시면 되고 내용이 좋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께요 ㅎㅎ

 

1.철판살롱

 

 

분위기 있게 특별한 음식 즐기고 싶을때 방문.

 

2. 큰집보쌈

말그대로 보쌈집인데 큽니다 ㅋㅋ

-

거하게 보쌈 먹고 싶을때

 

3. 동경야시장

퓨전요리집. 몬가 특색있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특이한 분위기에 동경야시장!

 

4. 하이몬드 빵카페

 

식사거하게 하셨나요? 

그래도 디저트가 필요하다면 방문하시면 됩니다.

같은경로라 도보이동도 편해요. 추가정보를 원하신다면 자세한 데이트 테크트리는 글 맨아래 링크글 참고해주세요 ㅎㅎ. 그냥따라하면 손해는 안봄!

 

5. 노군꼬치

 

이자카야 입니다.

-

거한건 부담스럽고 맥주는 한잔땡기고... 꼬치나 하나!

 

6. 누룽지 통닭구이

 

뚝섬유원지역에도 체인이있어 흥하는 누룽지통닭구이.

그래도 좀 건강한느낌?ㅋㅋㅋ

 

 

7. 호치킨

 

맛집이라하긴 뭐하고 걍 무난한거 치맥하고 싶다. 그럼 선택.

 

8. 등갈비 골목

 

여기는 갈비 유명해서 맛집이 많아요 곱창집도 매일 줄스는데 있고

특히 등갈비는 풍년상회 유명해서 가면 맨날 줄 서 있습니다.

가게를 딱하나 지목하진 못했는데 풍년상회 리뷰는 아래 링크달아두겠습니다.

 

이상 천호역 8대맛집 정리.

롯데시네마 쭈꾸미 골목에서 식사 혹은 데이트

즐겁게 하고싶다면 고르시면 되겠네요 ㅎㅎ

정보가 좋았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2020/03/10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쭈꾸미골목 롯데시네마 맛집. 서비스 최고. 다락방 초밥집

 

천호역 쭈꾸미골목 롯데시네마 맛집. 서비스 최고. 다락방 초밥집

ㅇ 천호역 쭈꾸미골목 혹은 강풀만화거리 쪽으로 나와 골목으로 오거나 롯데시네마와서 식사하러 갈때 근처에 있는 추천 맛집입니다. 숨기고 싶은곳인데 사장님이 서비스를 너무 주셔서 씁니다 ㅎㅎ 월요일은 휴..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20/03/05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카페 추천 빵카페 하이몬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데이트

2020/03/02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맛집 풍년상회 메뉴판 및 쪽갈비 먹는법 줄서서 먹는집 솔직리뷰. 천호 롯데시네마 맛집.

 

천호역 맛집 풍년상회 메뉴판 및 쪽갈비 먹는법 줄서서 먹는집 솔직리뷰. 천호 롯데시네마 맛집.

ㅇ 천호역! 롯데시네마 방면으로 나오거나 쭈꾸미골목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유명한 줄서서 먹는 맛집 풍년상회를 소개합니다. 이쪽이 쭈꾸미 골목부터해서 갈비골목 그담에 예전에 골목식당도 나왔던 골목해가지구..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19/08/30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스시 맛집 스시쟁이. 천호역 술집 오사카 부르스. 일식을 즐기자

2018/08/19 - [맛집 데이트] - 천호 분위기 좋은 술집. 썸남썸녀 뭔가 이뤄날곳.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2019/05/25 - [생활 정보] - 강동구청역 풍납동 치킨골목. 호치킨 솔직리뷰 여름날 맥주와 치킨을

2020/03/12 - [맛집 데이트] - 천호 강동구청 책읽기 좋은 카페. 로맨틱한 카페. 소개팅때 오면 좋을 분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