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천호역 쭈꾸미골목 혹은 강풀만화거리 쪽으로 나와 골목으로 오거나

롯데시네마와서 식사하러 갈때 근처에 있는 추천 맛집입니다.

 

숨기고 싶은곳인데 사장님이 서비스를 너무 주셔서 씁니다 ㅎㅎ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볼수 있어요. 몬가 일본 스시집 느낌.

앞에서 요리해서 바로주십니다.

 

 

메뉴판을 확인해주세요 ㅎㅎ

-

앞에 반찬은 서비스!!

 

 

갓만들어서 나온 초밥

그야말로 신선한데다 먹기좋은사이즈임.

 

서비스로 우동하고

새우튀김이 나옵니다. 이것만으로도 혜자인데

-

회무침까지 서비스로 주시고 .... (이건 쉐프님 상황에 따라 다른거 같으니 요구하지 맙시다 ㅠㅠ 옆에 나이든 아저씨 아줌마들이 대놓고 요구하는데 보는데도 인상찌뿌러졌음. 가만있어도 잘주는 편인데 달라 하니.)

 

먹고나면 배불르때쯤 입가심용으로

쉐프님이 회 몇점 서비스로 더주심.... 진짜 신선하고 맛있고 배불렀습니당


이 골목이 천호에서도 맛집 많더라구요

천호에 다른 맛집도 보고 싶다면 아래글들 참고해주세요 ㅎㅎ

 

2020/03/02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맛집 풍년상회 메뉴판 및 쪽갈비 먹는법 줄서서 먹는집 솔직리뷰. 천호 롯데시네마 맛집.

2019/08/30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스시 맛집 스시쟁이. 천호역 술집 오사카 부르스. 일식을 즐기자

2018/08/19 - [맛집 데이트] - 천호 분위기 좋은 술집. 썸남썸녀 뭔가 이뤄날곳.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2020/03/05 - [맛집 데이트] - 천호역 카페 추천 빵카페 하이몬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