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구의역 먹자골목으로 가시죠!

 

구의역 먹자골목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길을 지나가는 손님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깃집으로

 

리뷰할 가게는 꿀삼겹입니다.

 

회식이나 데이트, 식사등 다른 고깃집은 글 맨 아래 포스팅 연결해둘께요 ㅎㅎ

 

 

꿀삼겹!

1인분 가격은 착한편이네요.

요즘 고깃값이 너무비싸 ㅠㅠ

 

이곳은 개별 고기도 주문할수 있고

1인코스라는게 특별히 따로 있습니다.

 

 

콘치즈랑 삼겹살이랑 주문을 해봅니다 ㅎㅎ

 

 

지글지글 구워진 고기

-

콩나물이랑 김치 볶는거 너무 좋아요 ㅎㅎ

 

역시 고깃집은 부추,상추,명이나물,콩나물,김치등

야채를 많이 주는곳이 최고죠!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구의 먹자골목쪽에 있는데 먹을만하네요 ㅎㅎ

회식이나 식사하실때 추천합니다.

 

다른곳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ㅎㅎ

 

2020/07/02 - [맛집 데이트] - 광진구 접대 장소. 맛집 회식 상견레 추천. 구의 대양참치 참치회를 즐깁시다.

2020/03/16 - [맛집 데이트] - 광진구 맛집 회식장소 대결. 구의 오돌 vs 땅코삼겹살. 구의역 고기맛집 리뷰

2020/03/17 - [맛집 데이트] - 구의 데이트 만화카페 라이브러리. 따뜻한 전기장판 있음. 맛집까지 추천.

2019/12/24 - [생활 정보] - 구의 땅코참숯구이. 왕십리 땅코삼겹살 본점에 먹칠하다! 솔직함주의.

2020/04/17 - [영업 마케팅 PR] - 잘되는 식당의 비밀. 잘 팔리는 제품. 인기있는 사람의 비결 8가지. 돈 벌고 인싸 되는법. 끌리는 것들의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