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구의역에서 데이트를 한다면야

구의 시장 구의 먹자골목 구의 카페

아님 옆동네 건대나 강변도 갈 수 있겠죠? 

 

오늘 리뷰할곳은 구의역 근처에 위치한 만화카페 라이브러리.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라가기 힘드러요 ㅠㅠ 단 그만큼 멋진 뷰가 있음 ㅋ

 

룸내에서 찍은 사진

-

메뉴판을 겨냥했는데 잘 안나왔네요 ㅠ

여러 만화카페 다니는 매니아인데 이곳은 특별한게 전기장판이 있습니다 ㅎㅎ

겨울엔 따뜻하게 있을 수 있다는고....

 

 

저 안쪽에 책 들이 몰려 있습니다 ㅎㅎ

 

간식류도 있고 여기에 미숫가루 퐁도 있더라구요 요즘 유행인지 ㅋㅋ 반가웠고 좋았습니다.

-

가격대도 4천원.

입구는 하이큐 캐릭터들이 반겨주네요

리시브!!

 

구의 라이브러리 만화카페 장단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장점

-넓은 룸. 전기장판으로 따뜻함. 야외 뷰 볼수있음. 가격대 전반적으로 저렴! 매우 굳!!

 

*단점

- 사람 많음. 전기장판및 이불 따뜻해서 좋으나 청소 및 소독 잘 되지않으면 손님기피할듯.. 청결관리 잘되면 최고!!

- 3층 크 운동하세요 ㅋㅋㅋ

 

구의에서 더 데이트를 원한다면 아래 글 참고하세용 ㅋㅋ

2020/03/16 - [맛집 데이트] - 광진구 맛집 회식장소 대결. 구의 오돌 vs 땅코삼겹살. 구의역 고기맛집 리뷰

 

광진구 맛집 회식장소 대결. 구의 오돌 vs 땅코삼겹살. 구의역 고기맛집 리뷰

구의역 맛집 리뷰입니다. 고깃집 오돌.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본점은 당산에 있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vs 땅코삼겹살 본점은 왕십리에 있고 왕십리에 전통있는 고깃집 강자입니다. 둘다 보니 분점이네..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19/12/24 - [생활 정보] - 구의 땅코참숯구이. 왕십리 땅코삼겹살 본점에 먹칠하다! 솔직함주의.

 

구의 땅코참숯구이. 왕십리 땅코삼겹살 본점에 먹칠하다! 솔직함주의.

프랜차이즈가 판치는 요즘 세상이다. 왕십리 거주자나 인근 회사원 직장인들이라면 알만한 식당들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게 왕십리 땅코 삼겹살! 왕십리에서 오랜 전통도 있고 고기 품질 좋고 독특한 서비..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19/05/25 - [맛집 데이트] - 강변 포차거리. 서울에서 시원하게 술한잔. 안주 맛있는 포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