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구의역 맛집 리뷰입니다.

고깃집 오돌.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본점은 당산에 있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vs 땅코삼겹살

본점은 왕십리에 있고 왕십리에 전통있는 고깃집 강자입니다.

 

둘다 보니 분점이네요?

 

일단 오돌

 

특징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삼겹살등에 무난한 부위가 아닙니다.

조금 특이한 부위로 승부를 보네요.

 

일단 가장 베이스가 되는 메뉴가 꼬들살인데

-

찾아보니 뒷목살이라고 하네요. 기존에 알던 고기부위완 다른느낌으로 고소합니다. 고기만 주어먹어도 느끼하지 않네요.

+ 국수라던지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반찬이며 냄새가 구수합니다.

맛집 인정합니다. 보통 둘이가면 꼬들살2인분에 밥 2개 시키면 3만원 나오네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네요 ㅠ 요즘 물가때문에 고깃집들 너무 비싸 ㅠㅠ

 

 

그리고 구의땅코삼겹살은 지난번 제가 포스팅한 글이 있기에 첨부하였습니다.

비교해서 방문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지금은 좀 나아졌으려나 모르겠네요

2019/12/24 - [생활 정보] - 구의 땅코참숯구이. 왕십리 땅코삼겹살 본점에 먹칠하다! 솔직함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