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하남 드림 휴게소. 여행 중 즐기는 휴게소 먹방탐험


여행한다면

들리는 곳 휴게소죠 

요즘 휴게소는 개성있게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신생 태어난

서울에서 가까운 하남드림 휴게소!!



음 ㅎㅎㅎ 시작해봅시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푸드코트는 당연하구요



청년창업이 달려있는 삼겹살김밥 이색적입니다 ㅎㅎ

-

다만 가격이 왜 이렇죠?? 청년들 가성비가 유행인걸 가장 잘 알지않나?



케밥이 오히려 더싸네요

옆에 분식들도 있고 

내부에는 식당도 있습니다 ㅎㅎ



음 맛있어보이는 간식들

-

그리고 이 휴게소에 특이한 점은 바로 편의점!!



기존 슈퍼나 편의점에서 잘 안파는

이색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귤맛우유부터 아래 비요뜨 5종 다있는거 보이죠?

신기한 이색 제품을 많이 배열해 논게 특징 ㅋㅋㅋㅋ

여행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2019/01/15 - [맛집 데이트] - 춘천여행 그리고 춘천닭갈비 맛집 장호 닭갈비.

2019/01/16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맛집 추천. 가성비 스테이크와 랍스타!! 남양주 별내 steak 9.

2019/01/19 - [맛집 데이트] - 포천 맛집 일동 시내 맛집. 포천가든 고기먹고 회가 서비스?

2019/02/18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한강을 바라보는 팔당 폴 어 데이 for a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