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근교 맛집 추천. 가성비 스테이크와 랍스타!! 남양주 별내 steak 9. 



갑갑한 서울은 싫고 근교에서 괜찮은 맛집을 찾는다면

혹은 남양주 쪽 산다면 추천할만한 맛집입니다.

데이트 하기도 가족끼리 가기도 좋은

분위기도 좋으면서 맛있는 서양식 레스토랑 steak 9입니다.



이미 뭐 사람이 많습니다.  옆에 다른식당들도 있어요

-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등을 즐길 수 있구요 별미도 있습니당.



메뉴판 ㅎㅎ



크림 파스타에요.

주변에 빵도 부드러워서 좋앗습니다. 스프도 맛잇공 ㅎㅎ




이건 스테이크인데

-

랍스타를 추가하면 같이 즐길수 있습니다!! 이집에 매력 바로 랍스타테일.. 가성비 좋게 먹는 랍스타죠



서비스로 나온 계란과자까지 즐겻습니다.

맛있게 즐기고 같던 서양식집 ㅎㅎㅎ

별내 맛집 인정!  남양주에 맛집 많네요 ㅎㅎ

다른 서울 근교 맛집 동네도 찾아봐야겠습니당 ㅎㅎㅎㅎ


2019/01/13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남양주 이색 카페 비루개. 힐링 되는 식물원 보드게임 카페.

2018/07/19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외곽 데이트. 구리 남양주 예쁜 카페. 트윈트리 한강분위기 좋은 곳.

2018/09/21 - [맛집 데이트] - 서울 외곽 팔당 맛집. 기와느낌 가득한 온누리 장작구이 오리 삼겹살 쭈꾸미 백숙.

2019/01/08 - [맛집 데이트] - 팔당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맛있는 녀석들 출연 식당. 뜨근한 한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