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포천 맛집 일동 시내 맛집. 포천가든 고기먹고 회가 서비스?


이동갈비로 유명한 동네 포천
운악산 그리고 군대 전방부대로도 유명한 지역이죠.

사실상 군인동네인 포천 ㅋㅋㅋㅋ
군부대가 즐비하고 군인들이 민간인만큼 많음.

포천 일동에서 군생활했으면 누구나 아는 일동터미널
일동시내 핫플레이스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래에는 롯데마트가 있구요 

위에가 식당입니다.



아 참고로 제발 군입대 하실때 그냥 사거리나 시내쪽에

무슨 3대째 이동갈비 이런집 있을텐데 절대가지 마세요 ㅡㅡ

처음오는 사람들만 멋모르고 갑니다.

포천하면 이동갈비인데 여기가 그런덴가보다 하고 가는데 완전짝퉁 바가지에 맛없습니다.

맛집은 한우마을 촌이나 그런데 가세요. 절대 시내 길거리에 보이는 그런집들은 

여러분 동네에 있는 갈비집 보다 맛이없습니다.



갑자기 일동시골에서 유럽에 온 분위기 갑분유?!

잘 꾸며놨네요 ㅎㅎ



갈비가 나왔고 코스로 선택이 가능한데

회선택하면 회가나옵니다...


사진이 날라갓네요 ㅠㅠ

갈비도 즐기면서 회도 먹을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포천여행시 혹은 휴가때 들려서 즐길만한 곳이네요.


이어서 포천여행코스 글이 게재될 예정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