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신도시 판교

신분당선과

각종 회사들이 들어오면서

분당의 또 하나의 신도시

 

발전하고 잇는 지역이죠

 

판교역에서 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일단 역에서 내린 야경과 전망은 멋지네여

 

판교역 바로 옆 건물에

사위식당에 가보았습니다.

 

이 사위식당은 유튜브에

휴먼스토리라는 자영업 관련 채널에서 등장한적도 있죠.

그래서 기대를 가지고 가봅니다.

 

 

풍경은 멋지네요

위치가 좋은게

평일에 직장인들은 정말 많이 올거같습니다

 

해장하러도 술마시러도 많이 오실듯

 

메뉴는 낙곱새 낙새 낙삼새등이 있습니다

세트도있구요

 

가게 이름이 사위식당이라 그런지

장모님이나 장인어른을 모셔오면

서비스가 있는 모양입니다

재밋는 컨셉이네요 ㅋㅌㅋ

 

 

 

세트를 주문해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들. 밥도 같이 줘요

 

 

그리고 메인인 사위세트

 

-

 

낙곱새를 시켯습니다

 

 

 

세트에서 같이나오는 대게튀김

새우튀김 아니고 대게 튀김입니다.

 

먹어본 소감

약간 느끼함....

 

 

 

그리고 나온 낙곱새

끓여먹으면 밥이랑 먹기 좋아요

사이다도 세트에 같이나옴.

 

 

솔직히 영상보고 갔으나

기대한만큼의 맛은 아님.

특별하다고 생각되진 않고

직장인들이 가기엔 무난하게 좋을거 같았습니다

 

 

다먹고 나온 판교야경은

어쨋든 멋지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