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도 청주!

청주의 맛집 소개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청주사람들은 다 안다는

 

청주는 서울에서 고속버스타면 2시간 이내 도착하는 거리에 있어서

생각보다 금방 갈 수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서울에서 청주시내로 갔을때

들리게되는 북청주터미널에서도 도보로 갈 수 있는

식당입니다.

 

맛집을 향해서

 

 

일단 불고기집 건물인데...

불고기로 세우신건지...

 

청주 시내는 한산한데

들어가니 사람이 많아서 놀랐음...

 

 

 

ㅋㅋ 내부 생각보다 큽니다.

당황하실거에요 사람도 많고

아무튼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이 되있음.

 

 

그리고 나온 불고기.

사실 복잡한 과정에 음식이 아닙니다

-

그냥 이제 구우면 됩니다 간장넣고

파넣고 볶으면

 

 

이렇게 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고기좀 먹으면 여기다 밥을 볶을 수 있어요

참고로 다 셀프입니다

볶음밥재료도 가져가서 하면됨

 

 

 

이렇게 볶아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크다는 내부를 공개합니다

 

 

불고기 먹으러 이렇게 많은사람이...

간단한 메뉴이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으면서도 호불호 적은 그런 음식인거 같았습니다.

 

아무튼 중요한건 밥을 잘 먹었으니

이제 다음 코스로 ㅋㅋㅋ

다음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