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화성에

생긴 신도시 동탄.

 

srt도 생기고 

아무튼 신도시라서 가봤습니다 고고

 

매우 동네 깔끔하네요 ㅋㅋ

 

먼저 방문한 곳은

포근베이커리 카페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어마어마한 규모 ㅋㅋㅋㅋㅋ

당연히 빵도 많고

자리도 많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이 많네요

그러나 가격이 좀쎔 ㅠㅠㅠ

동탄인데 ㅠㅠ

 

서울도 아니고

 

 

 

 

브런치 느낌의 식사도 팔구요

당연히 음료도 팝니다

 

 

 

아무튼 이 엄청난 규모에 놀랐습니다

 

외부로 보이는풍경도 보실까요

 

 

자, 카페를 잘 즐기고

저녁이 왔습니다

동탄 호수공원으로 가봅니다

 

 

정말 잘 조성해놓았음....

싱가폴 클락키인줄.....

-

거기다가 토요일에 루나쇼까지 한다고 하네요

시간에 맞추어 참석해봅니다

이미 사람은 바글바글....

주차공간도 바글바글

 

 

바로 이곳에서 루나쇼가 시작됩니다

앞에는 쇼핑몰 편의점등도 있습니다

동탄인들의 한강이네요

 

 

 

멋진 나무사이로 치솟는 분수쇼와 루나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과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ㅋㅋ

 

호수공원 양쪽에 있는 상가들

 

새건물이라 모두 멋지네요

 

서울도 발전좀 하자......

지난 10년동안 서울이 가장 발전안한듯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