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에 여러 산이 있습니다

 

관악산, 수락산, 도봉산,북악산 등등

 

그중에서도 아차산과 용마산은 교통도 편리하고

서울 내부에 딱 붙어있죠.

 

서로 이웃산입니다.

오늘은 용마산 코스를 한번 보시죠

 

사실 등산 코스라고 했으나 그냥 편하게 데이트하거나

하이킹하는 정도로도 좋아요

 

 

용마산 올라가는 풍경.

용마산 역에서 바로 따라올라오면 됩니다.

풍경과 노을이 멋지네요

 

 

유독 하늘색과 도시과 잘 어우러졌던 날

 

 

잔디구장이며 족구장, 테니스장, 공원헬스장등

운동 시설이 풍부합니다.

 

 

클라이밍 까지 있네요

동네 주민들은 좋겠어요 ㅎㅎㅎ

-

그냥 건강해질듯

 

 

 

용마산 둘레길을 따라 올라온 곳

공원이 넓직하고 멋집니다.

 

걸을때 무리안가게 등산용 무릎보호대도 하고 사살갑니다 ㅎㅎ

확실히 부담이 덜 가네요

 

Welluv 정품 무릎 보호대 관절 니랩 테이핑 헬스 농구 등산 축구 21년형, 원컬러

 

Welluv 정품 무릎 보호대 관절 니랩 테이핑 헬스 농구 등산 축구 21년형

COUPANG

www.coupang.com

 

곳곳에 놀이터도 있어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오기도 좋아보입니다

 

 

 

운치있는 용마산 코스

둘레길을 사살 걸어봅니다

 

 

 

이런저런애기나누며 부담스럽지 않게 걷기 좋네요

용마산 아래로 내려오면 면목시장도 있어서

먹을 것 투어하기도 좋죠 ㅋㅋㅋ

다음번에 포스팅할께요

 

 

어느새 어둑해진 용마산 길을따라 내려옵니다.

서울에서 가기도 편한

아니 서울이니까 당연한가?

 

데이트나 산책 코스

트래킹 코스로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7호선 용마산역에 있고

아차산역과도 가까워요

 

2020/04/21 - [생활 정보] - 세종대 화양동 건대 맛집 최신족발. 체할 거 같은 서비스에 손절합니다.

2018/09/03 - [맛집 데이트] - 족발 보쌈 아차산 맛집 육감만족. 어린이대공원이나 아차산 산책후 식사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서울 가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애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어린이 대공원

2018/09/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숨겨진 서울 걷기 좋은 곳 top4. 경치 좋은 곳. 따릉이 자전거 코스 추천

2018/09/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봄 가을 데이트 추천. 서울숲 가족 산책코스 힐링여행.

2019/01/12 - [생활 정보] - 건대역 어린이대공원 맛집? 도쿄 820 솔직후기.

2020/03/18 - [헬스&건강&뷰티] - Top 10 봄에 가기 좋은 경기도 등산코스. 근처 맛집 카페 까지 소개. 서울 근교 나들이 하면서 운동하기.

2020/04/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봄 가을 가기 좋은 서울 힐링 장소. 아차산 등산. 서울이 내려다보이는 정상과 꽃구경하기 좋은 아차산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