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봄 가을 데이트 추천. 서울숲 가족 산책코스 힐링여행.


가족끼리 나들이하기 좋고

썸타는 연인이 오면 커플되는 곳.

서울 숲입니다.


봄 가을 최고의 데이트 장소죠

무더위에 여름이 지나고 피어나는 분수는 시원하네요 ㅎㅎ

맑은 하늘 그 자체

-

나비공원, 곤충박물관, 식물박물관, 꽃사슴 보는 곳 등등

볼 거리 많고 걷기좋고 공기 좋은 서울도심의 힐링여행지

뚝섬역이나 서울숲역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ㅎㅎ

눈망울 초롱초롱 사슴 ㅎㅎ

먹이를 주려면 자판기에서 사세용 ㅎㅎ

서울 숲 밖으로 나오면 잘 꾸며진 거리

-

예전엔 없었는데 멋드러지게 꾸며놨어용ㅎㅎ


자전거 코스로도 좋습니다. 근처 한강도 가깝고 왕십리 시내로도 갈 수 있구요 ㅎㅎ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서울 가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애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어린이 대공원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2018/09/19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대학교 알아보기 데이트 맛집. 관악산 등산 서울대 입구역.

2018/08/21 - [맛집 데이트] - 왕십리역 맛집 왕십리 곱창 거리. 맛나 곱창. 곱창과 막창의 자몽에 이슬.

2018/08/13 - [생활 정보] - 서울 데이트 코스. 올림픽공원 산책하기 좋고 야경 이쁘고 시내 가까운 장소.


가을에 데이트하기 좋은곳 뽑아봤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