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인천역!

뚜벅이들이 갈만한 이색 데이크 코스 혹은 여행으로

인천역 충분히 갈 만합니다.

 

일단 전철 1호선 타고 인천역까지 느긋이 가기만 하면 되거든요 ㅎㅎ

신분당선으로가두 되구요.

좀 멀 수 있지만 급행타고 하면 되죠 ㅎㅎ

 

차로가도 되구요

아무튼 인천역에가면 볼 수 있는 3가지 콤보로 여행 혹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3곳은 걸어서 한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ㅋㅋ

 

1. 송월동 동화마을

 

 

마을 곳곳이 아기자기 동화이야기로 꾸며졌어요

 

 

아기들 데리고 가도 좋을듯.

아기들이 좋아하겟네요 ㅎㅎ

 

 

경사가 꽤 있습니다. 위로 쭉 올라가면서 구경하고

-

그길로 따라 올라가면 자유공원이 바로나옵니당 ㅎㅎ

동화마을을 충분히 보시고 가세요

 

 

동화마을 꼭대기 쪽에 산책로 비슷한 이 길이 자유공원 입구

 

 

운동하기 좋네요 ㅎㅎ

산책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을!

맥아더 동상이 있는 유명한 곳이죠

 

 

 

높은곳에서 인천 전망과 바다가 한눈에 들여다 보이는 곳입니다.

 

 

3. 차이나 타운

 

 

자유공원에서 내려오면 자연스럽게 차이나타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인천역에서 시작을 차이나타운으로 시작해서 반대로 해도 상관없어요

 

양꼬치, 짜장면등 많은 중국집들이 즐비한 곳.

노점들도 있구요.

국내 이색데이트코스로 알려져 있죠 ㅎㅎ

 

만약 월미도라던지 추가 여행을 원하신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ㅎㅎ

 

2020/12/29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인천여행. 인천 데이트의 정석. 월미도에서 노는법 top 3. 월미도 가는법

2020/12/2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인천 가볼만한 곳. 신포국제시장 구경하기. 유명한 신포닭강정과 맛집 직접방문 리뷰 후기.

2020/12/28 - [맛집 데이트] - 골목식당 인천 신포시장 맛집 온센텐동.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