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가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애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어린이 대공원


드디어 폭염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왔네여 ㅎㅎ

가을 데이트 가족 산책에 정석과도 같은 서울 어린이 대공원 역입니다.

세종대 앞에 있죠 ㅎㅎ 교육적으로나 운동삼아서나 놀기에나 3박자 고루갖춘 너무좋은 장소죠 ㅎㅎ

조선시대 느낌 나는 입구 ㅎㅎ 정문입니다 정문은 어린이 대공원역 후문은 아차산 역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정문으로 들어가서 데이트나 산책 잘하시고 후문으로 나와서 식사하러 가시면 되겠네여 ㅎㅎ


어린이 대공원 분수.

여기 아이들의 핫플레이스 아이들의 클럽입니다.

-

노래나오면 아기들이 정말 들썩들썩 춤춰여 ㅎㅎ

자연좋고 공기좋고 교육에 도움되는 장소

산소 폐정화하시구여 ㅎㅎ 괜스레 기분이 좋아집니다

돌고나면 입맛 돌죠 ㅎㅎ

곳곳에 매점도 있고 입구에 노점도 있어여 ㅎㅎ

동화를 표현한 건축물들

아기들이 읽었던 전래동화 공부할수 있져 ㅎㅎ

이곳은 동물원.

-

낮에만 하기에 시간 잘맞쳐가셔야합니다 ㅎㅎ 늦게가면 못봐요


뒤로갈수록 놀이공원이 있는데

성인보다는 어린이용입니다 ㅎㅎ


오락실두 있구여 ㅎㅎ


청룡열차 ㅎㅎ 추억의 청룡열차

어린시절엔 저게 t익스프레스 급이었음 ㄷㄷㄷ


하늘 너무 이쁘네여

썸남썸녀가 가면 사랑이

기존연인이 가도 너무좋고

가족끼리 나들이가기에도 교육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너무 좋은 곳

가을 나들이 대표 추천명소 어린이대공원입니다 ㅎㅎ

2018/08/30 - [맛집 데이트] - 건대 만화카페 카페디코믹스. 고양이 만화방. 세종대 어린이대공원

2018/08/29 - [맛집 데이트] - 어린이대공원 새종대 맛집. 화적단 고기 맛있고 저렴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