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에서 자연을 찾아

등산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서울에서 등산 맛 힐링 맛 운동 맛 데이트등을 할 수 있는 산

바로 아차산입니다.

아차산은 경로가 여러개 있는데 아차산 - 용마산 코스가 있어요

이 둘에 장점은 뚜벅이들도 갈 수 있다는 겁니다.

 

왜냐면 둘다 7호선 역에 연결되 있거든요.

 

아차산역 2번출구로 일단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차산 올라가는 길.

아직 서울에 옛느낌이 남아있는 지역중 하나입니다.

 

 

지도입니다.

경로를 잘 보고 움직이세요 ㅎㅎ

 

 

아차산 둘레길 많은분들이 오가시네요

-

아무래도 접근성도 좋은데다가 풍경도 이쁘고,

서울에 있는 산이라 그런지 뭔가 구석구석 다니기 쉽게 꾸며논 흔적들도 있어요

 

 

그리 많이 올라오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이 풍경

롯데타워전역까지 내려다보이는 이 풍경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나봐요 ㅎㅎ

 

 

키야.

아차산을 일출 명소로도 유명해죠 새해되면 ㅎㅎ

 

 

너무 멋있어요 이런 풍경때문에 찾는듯.

단, 높이 올라갈수록 바람 거세집니다 옷잘챙기시고 체온유지 잘하세요.

 

 

문화유산도 발굴되고 있다는 아차산

 

 

이 정도 오면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용마산정상까지 가서 용마산역으로 내려올것이냐

-

아니면 아차산역으로 되돌아올것이냐.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ㅎㅎ

 

 

아차산에서 내려오실때도 여러경로가 있으니 유의해서 내려오세요.

아차산 역이 아닌 다른 동네로 나올수도 있습니다 ㅎㅎ

 

 

벚꽃 풍경 너무 이쁘네요.

날씨 너무 좋고

미세먼지 없으니 서울 하늘이 이렇게나 이쁘다는...

 

한 번쯤 등산해보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2018/09/03 - [맛집 데이트] - 족발 보쌈 아차산 맛집 육감만족. 어린이대공원이나 아차산 산책후 식사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아차산 역 데이트 먹거리.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밥먹을 장소. 어린이 대공원 후문 혹은 아차산 역으로 나오면 먹거리골목이 있습니다. 분식집부터 빵집에서 각종 고깃집 해물탕집 곱창집등으로 즐비해여. 중국..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18/08/31 - [맛집 데이트] - 서울 가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애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어린이 대공원

2018/09/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숨겨진 서울 걷기 좋은 곳 top4. 경치 좋은 곳. 따릉이 자전거 코스 추천

2018/09/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봄 가을 데이트 추천. 서울숲 가족 산책코스 힐링여행.

2019/01/12 - [생활 정보] - 건대역 어린이대공원 맛집? 도쿄 820 솔직후기.

2020/03/18 - [헬스&건강&뷰티] - Top 10 봄에 가기 좋은 경기도 등산코스. 근처 맛집 카페 까지 소개. 서울 근교 나들이 하면서 운동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