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최신족발....

건대, 세종대, 혹은 자양동 화양동등 인근주민들이 아는 맛집

tv방송에도 나왔고

먹자골목부터 엄청난 상권들속에서

수많은 경쟁식당들을 물리치고 맛집으로 자리잡아 인근사람들은 알고 있는 맛집이죠.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해졌더라구요.

구석에 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 즉 아는 사람들만 소문듣고 오던 집인데

입소문나서 유명하죠 

 

 

 

테이블엔 없고 저 멀리 메뉴판이 보이네요

순대가 빠졌습니다. 순대국은 여전히 제공.

그러나 애초에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소자는 메뉴에 있지도 않음.

 

 

양념족발.

-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양념족발 맛없게 하면 누가가나요.

그러나 최신족발에 매력은 가격은 조금 비싸더라도 많은 양에 순대국, 순대가 서비스되는 푸짐함이었죠.

 

 

족발집인데 순댓국도 맛있어요. 그래서 줄스고 하던 집이죠.

 

그러나 불매하게된 결정적원인을 말씀드리죠.

 

1. 비싼 가격에 소짜 없음(즉 1-2인 손님 배려 x), 순대 서비스까지 제거, 맛도 좀 변한거 같고

같이 간 일행중에 먹고나서 다음날 배아프다는 의견도 있었음. 

 

그러나 위에 거 다 괜찮습니다.

결정적인 이유는 손님 나가라는 식의 서비스를 구사하는 직원 덕분.....

 

식당가면 항상 예절지켜서 음식나올때 계산할 때 들어갈때 당연하지만 '감사합니다' 말하고 주문할때도 되게 예의있게 말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집 들어갈때부터 와....

뚱뚱한 아줌마 여직원 분이 응대하는데(절대 경영관련자일리는 없음. 이렇게 응대하는 사장이 있을리가..)

손님이 오던 말던 관심없고

메뉴 질문하는데 '메뉴판 써있잖아요. (눈 없으세요)' 느낌에다가

뭐 시킬때마다 짜증난 거 티 엄청내고 음식은 그냥 테이블에 집어던지네요 ㅎㅎㅎㅎㅎㅎ.

 

반찬 좀 떨어져서 달래기가 눈치보여 오히려 셀프가 너무하고싶을 시정이었고 그래서 반찬 더 달라고 애기도 안함.

술 1병시킬때도 술그냥 집어던지듯 휙 주고 감.

 

식당일 바쁜거 알고 힘든거 아는데... 근데 웃긴게 그때 손님도 3테이블인가 밖에 없는 시간이었음....

 

진짜 일행들 다들 먹다가 체하겠다고 원래 가면 실컷먹고 술도 몇병하고 오는데 도중에 남기고 나옴.

기분이 너무나빠서....

 

요즘 건대 먹자골목 가게들 골목식당영향인지 원래 트렌디하기도 했지만

강자로서 살아남는 집들도 보이고 경쟁은 계속 치열해지는데..... 한때 잘나갔다고 직원교육을 너무 방치한거 아닌지 싶을정도로.... 일단 1번도 1번이지만 2번 서비스에서 진짜 뭐 이런 ...ㅋㅋㅋㅋ

 

무슨 왕대접 바란거 아니고 주문만 할뿐인데 기분 나쁘게 하는경우는 처음입니다.

이런 식당은 진짜 ㅋㅋㅋㅋ 

 

그런 이유로 이젠 다른데 가려합니다 에휴....

아끼던 맛집인데 기분이 안좋네요.

 

2019/08/26 - [맛집 데이트] -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하루종일 놀기. 맛집과 북카페

2019/01/27 - [생활 정보] - 건대 파스타 페스타 마레.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간단한 양식 즐길수 있는곳

2019/01/12 - [생활 정보] - 건대역 어린이대공원 맛집? 도쿄 820 솔직후기.

2019/01/01 - [맛집 데이트] - 건대 홍콩반점. 백종원 프렌차이즈 가성비 좋은 식당.

2018/09/20 - [맛집 데이트] - 건대 cgv 맛집. 무한리필 족발 보쌈. 이공족발 원없이 먹자.

2018/09/03 - [맛집 데이트] - 족발 보쌈 아차산 맛집 육감만족. 어린이대공원이나 아차산 산책후 식사

2018/08/30 - [맛집 데이트] - 건대 만화카페 카페디코믹스. 고양이 만화방. 세종대 어린이대공원

2018/08/19 - [맛집 데이트] - 건대 데이트 가볼만한 곳. 건대만화방 검정고무신. 건대만화카페 비교

2018/08/19 - [맛집 데이트] - 건대 데이트코스 추천. 건대 오락실 펀씨티. 건대cgv 영화관

2018/08/07 - [생활 정보] - 광진구 자양동 건대 수영장. 자유수영 운영시간 하는 곳과 수영 배우기.

2018/08/07 - [생활 정보] - 건대 맛집 백미원. 색다른 중국음식 진짜 중식을 보고 싶다면. 양꼬치 거리.

2018/08/06 - [생활 정보] - 건대 놀숲 시원한 만화카페. 장점과 단점 리뷰.

2018/05/2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건대 양꼬치 거리. 줄 서서 먹는 맛집. 샤오롱 바오 만두와 도삭면 대만 중국식 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