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날씨가 좋아서 바다보러가고싶을때

혹은 무더운 여름날

 

조금 프라이빗한 해변가를 찾고 있나요?

영덕과 포항의 경계에 있는 월포 해수욕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 월포는 포항역에서 기차로 1정거장이구요.

다만 열차시간이 띄엄띄엄 하루에 6-7개?정도이기 때문에

잘 체크해서 타셔야 합니다.

 

 

 

 

기차를 타고 도착한 월포역!

도시에서만 있던 사람에게는 분명 같은 국내인데

이국적인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뭔가 일본의 시골마을 느낌?

사실 여기는 한국의 시골마을이니 뭐 ㅎㅎㅎ

 

햇빛도 쎄구여

 

이것이 포항-영덕 동해선 열차시간표인데

주의하실게 저녁 21시차는 요즘은 운행을 안하는듯 합니다?

 

 

좋은점이 월포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월포해수욕장이 나옴!

-

그럼 파라솔이나 튜브등을 빌려주는 장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파라솔및 튜브대여는 2-3만원정도 하니 쇼뷰잘 쳐보세요 ㅎㅎ

 

 

월포해수욕장 앞에 식당들이 있습니다.

한 포장마차에 왔네요. 가격은 약간 바가지가 있습니다... 요즘같은시대에는 입소문이 중요한데...

그래도 간단한 메뉴들 생각보다 맛좋게 먹었네요

 

 

 

나름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음 ㅎㅎㅎ

 

 

샤워장과 화장실이 있구요.

해파리 출몰시 방송을 해줍니다.

물은 다음번에 설명할 영덕쪽 해수욕장이 더 맑고 수온도 조금 더 따뜻한거 같네요.

 

물놀이후 숙소가는길.

월포해수욕장 근처에 여러 펜션들이 있는 펜션촌이 있습니다.

 

걸어서 이가리 간이해변도 갈 수 있는데 이곳은 차박을 많이하는 명소네요

 

 

차박이나 캠핑하기 좋은 분위기 ㅎㅎ

 

 

월포해수욕장 저녁풍경.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나름 식당과 팥빙수 정도 먹을곳은 있습니다. 많지는 않아요 ㅎㅎ

 

그리고 편의점 보기가 힘들어요, 대신 슈퍼들이 운영을 잘합니다.

 

프라이빗한 해변여행

월포 해수욕장 리뷰마칠께요.

 

2020/07/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동해 바다 추천 양양 죽도 해수욕장 전격분석. 양양 여행 맛집 서핑 술집 놀거리 총정리.

2020/06/3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양양 낙산해수욕장 전격해부! 낙산사 낙산항 맛집 횟집 회가격 바다 야경 풍경까지. 강원도 가족 커플 바다여행 추천

2019/12/10 - [맛집 데이트] - 겨울바다 추천 서해 을왕리 맛집 서해안 조개광장. 추운날 분위기 좋게 조개구이!

2019/10/1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속초 여행코스 이대로만. 속초 가볼만한 곳 동아서점 - 설악산 - 천진해변- 아바이순대

2019/08/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핑포인트와 파티가 있는 동해 고즈넉한 인구해변. 경치좋고 작은 바닷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