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겨울바다 추천 서해 을왕리 맛집 서해안 조개구이. 추운날 분위기 좋게!

 

언제가도 좋지만

추운 겨울날 바다를 보러가고싶을때가 있습니다. 

 

날씨는 춥고

따끈하게 필요할때 서해 바다에서

명물 조개구이를 먹어야죠.

 

 

을왕리에 있는 서해안 조개구이집.

마시란 해변쪽에 있습니다. 이 포스팅후 마시란 해변쪽  코스도 정리해둘께요 ㅎㅎ

 

천막이 느낌이 있습니다. 바로 앞이 바닷가구요.

-

 

추울거 같은데 조개구이 화로때문에 생각보다 안추워요 ㅎㅎ

그러나 사람없고 그럴땐 바람들어옴. 이 분위기가 싫으면 2호점도 있더라구요 가보진않음 ㅋ

식신원정대에서 왔다갔다네요

양념조개구이 시켰습니다.

맛은 좋네요.

근데 차라리 양좀 줄이고 가격도 좀 줄였으면..... 가격너무비쌉니다 

 

 

다먹고나서 앞에 바닷가 산책 ㅎㅎ

데이트 코스로도 기가막히네요.

따끈하게 조개구이 그리고 다음코스로 고고 해야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