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리단길이니 망리단길이니 송리단길이니

한창 뜨다가 사라지고 뜨다가 사라지고

 

세입자와 건물주간의 상생이 이뤄져야 할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요근래는 서울대 입구역 쪽에서 뜨고 있는 샤로수길을 말해보려 합니다.

 

 

서울대입구역에서 낙성대역 사이 골목에 있는 샤로수길

 

 

이름 참 기가 막히죠 ㅎㅎ

맛집인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샤로수길내부에는 술집 음식집 카페들이 많았어요

 

 

카페에 들어가 조용히 하나 시켜봅니다

 

망고스무디 마실만하네요 ㅎㅎ

-

주말엔 사람이 많아요

 

 

백사장님이 새로 낸 가게인가봅니다

골목식당 막걸리 사장이랑 같이 출시한건가?

아무튼 아이디어 좋네요 ㅎㅎ

 

시원한 막걸리

 

 

곳곳에 즐비한 이쁜 가게들

데이트나 소개팅등으로 즐길만하겠네요 ㅎㅎ

 

확실히 대학가 근처는 젊은이들이 많고 사람도 많고

근래 활성화되는 샤로수길이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술집 맛집 만 많은듯 하네요 ㅠㅠ

 

2018/09/19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대학교 알아보기 데이트 맛집. 관악산 등산 서울대 입구역.

2018/09/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봄 가을 데이트 추천. 서울숲 가족 산책코스 힐링여행.

2019/08/29 - [생활 정보] - 가천대 동서울대 맛집 테리엣키친 솔직리뷰. 소개팅 장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반응형